반응형

여러분들께서도 피자와 치킨 모두 좋아하시죠? 저도 즐겨먹고 좋아하는데 동네에 있는 저렴하고 싼피자를 먹고 나서 너무 맛도 없어서 그이후는 항상 도xx피자와 Bxx등의 비싼 피자및 치킨만 시켜먹었지요. 

우연히 지인이 하나가격에 두개를 먹을수 있다길래 피자나라 치킨공주라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피자와 치킨을 배달을 시켜먹어본 솔직한 후기글입니다.

여름철별미음식~ 마트에서 판매하는 팥빙수 와 우유를 이용해서 간단하고 맛있는 집빙수 만들어먹기

바로 위에보이는 사진이 이번에 제가 먹게된 20900원짜리 치즈크리스피치킨 + 콤비네이션피자 + 콜라 세트메뉴입니다. 

제가 얼마나 즐겨 먹는지 간단한 인증이라고 해야할까요?  

제 스마트폰 문자이용내역인데, 평소에 조금이라도 싸게 먹으려고 네이버 중xx라에서 쿠폰을 구입해서 사먹었고 도미노 피자의 경우에는 항상 시켜 먹어서 vip 회원등급입니다. 


이족 업체 홈페이지를 보니 요즘 대세남이 되어 버린 서장훈씨가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더군요. 

이분 방송하는거 보면 은근히 웃긴데 모델은 잘 택한듯 싶네요. 너무 잡소리가 길었는데 그럼 본격적으로 어떤맛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위에도 잠깐 말했는데 제가 주문한건 치즈크리스피피치세트를 주문해서 이렇게 치킨1박스,피자 한박스 그리고 콜라가 하나로 해서 배달이 왔습니다.


치킨을 개봉해보면 이렇게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보이는 닭한마리와 오이피클 두개와 그리고 무우조림 마지막으로 매꼼한맛이 나는 핫소스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싸다고 구성품이 적거나 소홀하지 않네요 ^^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피자의 모습입니다. 도x노 피자보다는 약간 퀄리티는 떨어지지만 맛은 정말 차이가 없어서 솔직히 조금은 놀랬습니다. 

예전에 동네에서 팔던 9900원짜리 저렴한 피자 먹고는 다시는 안먹는다고 다짐했는데 이건 맛있더군요. ^^b


피자의 모습을 자세하게 확대해서 찍었는데 내용물들은 그닥 많이 없지만 얇은 신도우에 적절한 치즈와 양념들이 잘 조화가 되어 먹을만 하더군요.


무엇보다 어른들 보다는 아이들이 이런음식을 좋아하는데 우리집 막내꼬맹이가 맛있다고 더 잘먹는다는....ㅋㅋ

치킨의 경우에는 맛있긴한데 뿌져진 소스맛이 약간 짜던데 조금 덜짜게 하면 어떨까 생각되네요. 

아니면 차라리 뿌린소스를 별도로 담아서 입맛에 맞게 뿌려먹거나 찍어 먹게 하면 더욱 좋을듯 싶네요.


항상 하나만 시키면 모자르고 두개시키면 남기고 했는데 저희집 4식구가 먹어도 모자람없이 맛있게 배부리게 먹고 조금 남더군요. 

가격에 비해서 양도 그럭저럭 많이 주고 단점은 치킨이 조금 짠듯 한데 나중에 소스를 개선하면 더 좋을듯 싶고 너머지는 저렴한 가격이 모든걸 용서하게 만드네요.ㅋㅋ 

끝으로 역시 이런 기름기 많은 음식을 먹을때는 맥주가 최고죠~ [피맥,치맥으로 1,8리터 피쳐맥주를 저혼자 다먹었네요.[다이어트중인데 ㅜ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