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자주 이용하는 하드웨어커뮤니티 파코x사이트에서 홈플러스자체 상품인 홈플러스 컵라면을 세일을 한다는 정보를보고 구입해본 홈플러스표 좋은상품 컵라면에 대한 솔직한 시식기를 작성해보네요.

[이 리뷰글은 절대 홍보및 바이널 마케팅목적으로 작성된 글이 아니며 순수한 소비자 리뷰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위의 화면속에 있는 내용처럼 쿠폰까지 사용을 하니 홈플러스 컵라면이 1개당 212원정도로 20여년전 가격으로 구입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저렴하다고 맛도 저렴하겠지 하고 처음엔 구입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사용자 평도 나름 괞찮고 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지요.


가격은 한박스에 총 6개가 들어 있는데 1500원에 할인판매를 하고 있네요. 이 금액이면 요즘 많은분들께서 드시는 농심인가 에서 나온 짜왕짜장의 한개가격에 컵라면을 무려 6개를 먹을수 있는 정말 파격적인 가격인거 같네요. 너무 싸길래 저는 총 20박스를 주문을 했지요.

농심 짜왕 후기 - 무한도전 짜장라면 짜왕 맛있게 조리해서 먹는법 과 가격은?


처음 회원가입하니 기념으로 장바구니쿠폰 15*할인쿠폰을 주길래 그거까지 전부 적용하니 총 25.500원에 배송비 무료에 구입을 했지요. 

정말 파격적인데 이렇게 많이 주문한 이유는 가까운 가족들께도 나눠주려고 많은량을 주문했어요, 

이러고 보니 며칠전에 했던 신규가입 이벤트로 x팡 20000원지급 쿠폰이벤트때에도 샤오미 밧데리를 1500원에 구매해서 주위 지인들에게 선심하듯이 회원가입시켜주고 돌린적이 있는데 이런 이벤트들을 잘 이용하면 지인분들께 소중한 선물도 하고 좋은듯 싶어요.


너무 쓸데 없는 말이 길었는데 이제부터는 본격리뷰를 시작할께요~ 자세한 제품정보의 모습인데 뭐 일반 컴라면하고 그닥 차이는 모르겠네요. 


개봉을 하게되면 이렇게 면과 여러가지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 하나가 들어가 있어요.


분말스프는 이렇게 약간 다시다 비슷한 모양처럼 생겼네요. 여기서 드실때 주의하실 사항은 스프를 전부 넣을 경우에 솔직히 많이 짭니다. 저는 2/3만 넣고 1/3은 버리고 먹어요.그럼 본격적으로 시식을 해봐야겠지요~


어떤 맛일까하고 이때까지도 상당히 궁금했네요. 회사에서 같은 동료와 함께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나서 4분정도경과한 후에 모습이에요. 나름 먹음직 스러운 모습이네요. 건더기또한 저가형이지만 있을껀 다 있고 개인적으로 미역이랑 버섯이 맛좋더군요.


면도 다른 제품들과 큰 차이도 없고 국물의 경우에는 매콤한맛은 없고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나고 약간 짠거 빼놓고는 먹기 딱좋고 맛도 좋았던거 같네요. 

뭐 짠부분은 스프량을 조절하면 되기에 크게 단점이라고 할수가 없는 부분인거 같네요.


제차 뒷자석에 배송온 컵라면 20박스를 몽땅 실어 놓은 모습이네요. ㅋㅋ 집에 가는길에 본가집에도 어머니께도 좀 같다 드리고 동생이랑 누나에게도 나눠졌는데 나중에 어떠냐고 물어보니 애들이 잘먹는다고 맛있다고 하더군요. 

지금은 정상가로 돌아와서 이번에 제가 구입한거 처럼 싸게는 구입못하지만 나중에 이벤트를 또 하게 된다면 대량으로 구입해서 지인분들께 선물로 보내주고 싶네요.

ps; 그리고 저희집 막내꼬맹이 아들이 매운거를 못먹고 다른 컵라면을 안먹는데 이건 맛있다고 잘먹더군요. 매운맛보다는 단백한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한번쯤은 먹어보라고 말씀드려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