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밥을 먹고 싶을때 귀찮니즘이 생긴다면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포장되어 있는 마트용 초밥은 어떤지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저희는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마침 저녁시간이었고 초밥이 먹고 싶었는데 요때 이것을 보고 이거다 싶어서 구입해서 먹어 보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맛이 좋아서 여러분께 권해 드리고 싶네요.^^


롯데마트 알찬모듬초밥팩의 가격도  9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이여서 부담없이 손길이 갔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네요.

요즘 워낙 저렴한 식품들이 시중에 나와 있잖아요.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다양할 것 같은 것이 많이 있었는데 저녁시간때라 그런지 뭘 먹을지 고민하는 사이에 생각보다 많이 판매가 되어서 몇개 남아 있지 않은 것중에 하나를 골라서 구입했습니다.

우선 포장을 뜯어서 보니 이렇게 초밥에 찍어 먹을수 있는 간장을 담을 수 있는 간장이 있는데, 호일접시도 함께 들어 있어서 야외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요렇게 장을 담아 두고 콕 찍어 한입 먹어 보았는데 전문음식점에 비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드시기에는 손색없는 맛이었어요.


다양하게 들어 있는 만큼 맛도 다양했는데요 우선 이중에 나에게 힘을 주는 장어가 빠져있지 않아서 너무 좋았으나 맛이 생각했던 맛이 아니여서 약간은실망했네요.


장어는 소스가 따로 이렇게 뿌려져 있어서 따로 장을 찍어 드시지 않아도 되는데 장어가 약간 제가 즐겨 먹는 그맛이 아니였는데 사람들 마다 식성이 다르니 여러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이중에서도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것은 오징어 초밥과 새우초밥인데 사실 제일 흔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인데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것중에 하나인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몇개 안되는 것 뺏기지 않으려고 양보도 없이 정신없이 먹었는데 나머지 몇개는 제 입맛에 안맞는 것도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제가 제일 실망한 노란색,핑크색,초록색초밥인데 먹어보니 맛이 희한하던데 뭐라고 맛을 얘기해 드리기 그런데, 알을 엄청 좋아해서 잘 먹는데 이것은 조금 다른 맛이고 뭐라해야 할까요~ 비린내가 심하다고 할까 다른건 맛있는데 저건 솔직히 별로더라구요.


먹다보니 가격이 아깝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면서 또 든든하게 잘 먹었다는 생각까지 들었는데 이제는 마트에서 이렇게 먹는 것도 괜찮아서 앞으로는 가끔 즐겨 먹을 것 같은 초밥입니다. 나중에 롯데마트에 가실일이 있으신분들께서는 한번쯤 맛보시기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