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봇미니Z  꼬마 아이들의 친구 또봇 하지만 그동안 너무 큰 또봇은 어른들의 손을 늘 필요로 한  것 같아요.너무 큰 것은 가지고 다니는 것도 짐이 되는 것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조립할 때 마다 엄마의 손을 늘 필요로 하는 것 같아요. 처음엔 그냥 처음이라 손에 익숙하지 않아서 엄마에게 부탁하나 보다 생각했는데 직접 만져보니 엄마나 어른을 찾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조립시  빼고 넣고 할  때 너무 빡빡하다 보니 힘이 필요할때가 있는데 아이힘으론 도저히 안되는 부분이 있어요. 

리뷰글에 앞서 절대 광고및 홍보성 글이 아니며 순수한 본인돈으로 구입후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리니 오해없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또다른 친구 또봇미니제로 상세한 리뷰, 개봉기및 변신장난감 또봇 MiniZERO 로봇과 차로변신하는 방법 자세한 동영상 소개

▲그런데 요것은 정말 처음에만 설명때문에 어른 손을 필요로 하지 그 담엔 한번도 해달라고 하는걸 못 봤어요.그래서 물어 보았지요.그랬더니 미니 또봇은 조립도 간단하면서 쉽고 무엇보다 조립할때 금방빠지고 넣어지고 해서 좋다고 하는거예요.


미니 또봇은 네가지가 있는데 미니 Z 미니D 미니R 미니 제로 이중에서  저힌 우선 두가지만 구입을 해 보았는데 ,손에서 놓질 않아서 담에 두개 더 미니 D,R 을  사주려고 해요. 그런데 조금 조심해야 하는게 좋아서 잘때도 가지고 자더라구요.근데 문제는 작다 보니 가끔 이불에 들어가 있어서 잘 못하면 밟을뻔 했거든요.

제품 뒷면을 보시면 주의사항이며 제품의 품질보증기준까지 상세하게 있다보니 안심하고 구입할 수있으며 되도록이면 처음엔 어른들이 아이를 앉어놓고 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시고 개봉하시면서 안전에 위험이 노출되지 않도록 해 주세요.

박스에서 내용물을 꺼내보았어요.작아서 그런지 포장지도 큰것 뜯는것보다 훨씬 수월하고  간단하네요. 설명서도 아주 간단하게 요약 되어 있고 스키커도 자동차를 더욱 멋있게 보일 수있도록 들어 있고 막상 개봉해 보니 손이 다치거나 위험에 보이는 것은 크지 보이지 않네요.

어때요? 멋있죠 발밑에 바퀴가 있어서 그런지 안정감을 주고 스티커도 한눈에 붙일 수있도록 모양이 그대로 있어서 애들이 숨은그림 찾듯이 찾아서 붙이는 재미까지 있어서 좋아해요.참 AS는 영실업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작다고 무시하면 안되겠어요.솔직히 작은 것은 잘 망가지는 걸 많이 경험하다 보니 이왕이면 하고 거금을 들여 사주곤 했는데 꼭 나쁜것만 있는게 아니라는  걸 만난것 같네요.작아서 잘 가지고 안놀줄 알았던 건데 오히려 손에서 놓지 않네요. 

또봇미니Z는 다양한 모양을 낼 수도 있고 자유롭게 문짝을 움직여서 로봇을 만들어 놓은 것인데 옆창문을 양쪽다 열어서 위로 올리듯 벌려두면 손이 되는거예요.지금 모습은 자동차 윗쪽이 보이는데 이것이 로봇 등쪽이랍니다.쉽게 조립이 가능해 보이죠.

이제 로봇을 자동차로 변신을 해 볼까해요.우선 젤 먼저 다리 부분을 밀어서 넣어 주시면  바로 자동차 뒷모습이 바로 완성되구요. 이제 앞부분인 손을 접어서 넣어 주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어때요 손이 몇번 가지도 않았는데 벌써 완성되었네요. 

사진모습이 왠지 장난감 이라고 하기엔 정말 멋지지 않으신가요.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다시피 문짝에 날카로울 수 있는 부분을 둥글둥글  모양을 낸 것이 보이실거예요.역시 아이들의 안전을 많이 생각해서 만든 장난감인것 같네요.근데 어느 장난감이 다 그렇듯이 자동차 바퀴 부분은 손가락이 낄 수있는공간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는것 같으니 먼저 주의를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아직까지 스티커를 붙여 주지 않은 자동차인데 그래도 워낙 색감이나 모양이 잘 나와 있어서 그런지 꼭 다 붙인 마무리 된 작품 같네요. 조립이 번거롭진 않지만 조금이나마 소근육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준것 같아 좋네요.  

늘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놀 던 아이가 이제 자동차를 조립하고 큰것과 작은것을 비교하면서 서로 다른 점을 찾아보기도 하고 어떤 점이 힘들고 어떤점이 쉽게 만들어 지는것까지 알아 가면서 노는걸 보니 사주길 잘 한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의 미니 또봇 Z는 얼굴을 감추고 어디로 숨어 버렸네요. 자동차에 맨 아래 왠지 안전벨트를 메고 앉아 있는 모습으로 들어가 있는 게 보이네요. 순식간에 변신이 가능한 거라 아이와 놀때 누가 먼저 빨리 변신할 수 있는 지도 내기하면서 놀아 주니깐 즐거워 하더라구요.

보시는 것처럼  박스에서 꺼내실때는 그리 위험해 보이지 않지만 내용물을 보호하기 위해 또한번 포장이 필요한데 그것은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시켜놓은 투명 케이스예요 .그런데 이걸 케이스에서 꺼낼 때 조금은 힘이 필요한것 같은데 위험성은 없어보이네요. 

비디오에서 보시면 아이가 자세하게 또봇 미니 자동차를 아주 자세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다양한 설명으로 아주 열심히 알려주고 있는게 보이는데 ,정말 또봇을 많이 좋아하는 아이라는 걸 알 수 있는 목소리와 모습같네요. 아이에 설명으로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을 스마트폰으로도 만나보실 수있으니 참고 하세요.

아이에 음성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그대로 담아 보았어요.아이가 직접해 보면서 하기 때문에 보는 아이들도 즐거워 하고  쉽게 알아들을 수 있지 않을까 쉽네요. 여러분들도 아이와 함께 추억으로 이렇게 만들어 보세요. 자꾸 자꾸 듣게 되는 것 같아요. 해당 제품을 구입하려고 하시는분들께서는 이글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또한 다시한번 해당 글은 제조사와 저와는 전혀 관계없으며 광고나 홍보목적의 상업적인 글이 아님을 다시한번 밝힙니다.

디펜더X 어린이용 변신 RC카 사용기 와 실제 작동모습


또봇 쿼트란 변신,분해,합체 방법 동영상 및 이마트 가격정보및 사용후기 상세한 어린이의 시선에서 바라본 리뷰


멘토스 미니 개봉및 시식기 Mentos Assorted Fruit - 달콤한 맛이 나는 내용물이 상당히 알찬 과일향이 나는 후르츠젤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