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집 꼬마가 가장좋아하는 장난감이 평소에 자동차와 로봇을 좋아라해서 생일도 맞이 해서 최근에 구매한  변신하고 메모리기능이 있는 RC카 디펜더X를 구매하게 되었지요. 메모리 기능이 머냐 하는분들이 궁금해 하실텐데 밑에 영상에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방금 조정한걸 기억하고 나서 자동으로 주행하는 기능입니다. 그럼 하나하나 외관부터해서 살펴보도록 할텐데 우선 아셔야 할껀 해당 글은 어떤 리워드성 광고가 아닌 순수한 리뷰임을 밝힙니다.

옆쪽의 모습입니다. 사진의 경우에는 클릭하게되면 커다란 대형크기의 원본사이즈로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처음 구매했던 박스포장부분은 별의미가 없기때문에 개봉된 상태의 모습을  촬영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상당히 매끈하고 이쁜 모습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왜 이리 꼬마녀석이 사달라고 했는지 외관만 봐도 한눈에 알수가 있겠더라구요 ^^


가장 멋진기능이라고할수있는 내부에 장착된 발칸포를 오픈해서 정말 날라가는 플라스틱 총탄을 날리는기능이 있습니다. 처음에 정말 신기했고 실제로 맞으면 따끔할정도라 크게 위력은 없는듯하네요.

하지만 집에 3세아이가 있을경우 눈에 맞을수가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거나 총알을 빼고 놀수있도록 하시는게 좋겠지요~

이제는 완전한 정면에서 촬영된 모습인데 만화속에서 등장하는 그 자동차의 모습과 똑같네요.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디팬더X가 왠지 잘 어울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모든 외관적인 모습으로는 준수하고 좋은거 같네요.



뒷꽁무늬의 사진촬영모습인데 역시 한부분 잘 만들어진 모습을 볼수가 있겠네요.


해당부분같은경우에는 직접 리모콘을 조작해서 오픈을 해서 미사일총알을 발사할수있는 장치입니다. 사거리도 많이 나가고 나름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기에는 정말 딱입니다.

하지만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제차 강조하는게 아이 연령이 너무 낮은경우에는 총알을 전부 제거후에 가지고 놀게하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자칫 안전사고의 위험이 뒤따를수가 있어서 말이죠~

발칸포의 모습을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내부안쪽부분도 상당히 정교하게 잘 만들어 진거 같네요. 특별하게 꾸미지 않고 저희 어머니집에서 촬영을 했는데 배경이 안좋지만 제품이 뽀대가 나서 아무배경에서 찍어도 멋진모습을 볼수가 있는거 같네요. 


소액결제 중재센터 악날하게 진화한  사기 환불 받기방법 (취소 및 해결하기)

자동차를 조절할수 있는 가장 핵심인 리모컨의 모습이랍니다. 딱보시면 게임기 플레이 스테이션과 흡사한 모습을 띄고 있는데 가장 윗부분이 안테나 부분이고 좌측 우측 윗부분은 리턴기능과 변신하는 트랜스폼 그리고 여러가지 기능키들이 위치하고 있네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을 가진 갤럭시s4케이스(lte-a) 프렌치 뷰 커버 장단점 및 사용기 


이번에는 실제로 본격적으로 가지고 노는 장면인데 우리집 아이가 처음접해서 초보운전이라 운전이 미숙하다는점을 가만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만 유심히 보시지 마시고 RC카에서 나오는 소리도 잘들어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쾌한 음악도 함께나옵니다. 하지만 사운드가 너무 커서 아이들은 좋을지 몰라도 한참 같은 시간대 거실에서 티비보고 있을때 조금은 시끄럽더라구요. 사운드 기능을 끌수있는 기능을 제가 못찾아는지는 모르겟지만 다음버전에서는 사운드를 오프할수있는 기능만 추가하면 참좋을거같네요. 가격도 생각외로 저렴하고 특별한 단점은 제가 직접 가지고 놀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꼬맹이가 정말 좋아해서 백점 만점에 95점 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