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분들'께서 아주좋아하는 또봇미니제로 를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요즘 장난감 굉장히 종류가 다양해서 정말 무엇을 선물 해 줘야 하는지 고민중이시다면 이건 어때요? 작고 아담해서 외출시에도 손에 쥐고 다닐 수있고 또는 가방에 넣어도 크게 불편하지 않을 정도에 크기다 보니 부담감이 없네요.솔직히 아이들이 나갈때 끝까지 자기 장난감 책임지고 가지고 있겠다고 하지만 어디 그런가요 나가면 호기심 발동하는 게 많다 보니  나가서 몇분도 안돼 바로 엄마에게 맡기게 되잖아요. 그런데 장난감이 클 경우 곤란할 때가 한두 번이 아니였던것 같아요. 너무 커서 가방에도 안들어 가면 손에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겪다 보니 나갈때 절대 장난감 안돼! 했는데 이것은 그런 말을 할 필요가 없고 편해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또봇 14기를 위의 영상하나로 전체를 볼수가 있는데 리뷰를 보시기전에 재미있는 영상도 함께 봐주시면 더 좋겠지요~


또봇 쿼트란 변신,분해,합체 방법 동영상 및 이마트 가격정보및 사용후기 상세리뷰

아이들이 즐겨 보는 또봇 정말 인기가 많은 거 알고 계시죠? 지금 만나 보실 주인공은 바로 또봇zero랍니다.남자아이들이 파랑색을 좋아한다는거 아시죠 그래서 인지 인기가 젤 많은 것 같아요. 어때요 작아서 더 귀엽고 가볍게 느껴지시지요.

큰 또봇 보단 모양이 조금 다르게 보일지 몰라도 자동차로 변신하려고 조립할땐  큰것보다 더 작은것이 조립도 쉽고 우선 복잡하지도 않고 부드럽게 움직여 지다 보니 아이 스스로 첨부터 끝까지 혼자서 가지고 놀더라구요.장난감은 뭐니뭐니 해도 아이가 잘 가지고 놀아야  최고 잖아요.

우선 젤 먼저 박스에서 내용물을 꺼내보시면 또봇과 설명서 그리고 또봇을 더 멋있게 만들어줄 스티커까지 해서  세가지가 들어있네요.어린 아이들에게 아무리 쉽다고 해도 위험할 수도 있고  어려울 수 있으니 부모님 께서 옆에서 지켜보시다가 어려워 하는 것만 도와주세요. 

늠늠하게 두발을 세우고 서 있는 모습이 아주 튼튼해 보이네요.작다고 무시하시면 안되는게 저도 한번 조립을 해 보았는데 대충만든게 아니라는걸 알겠덜라구요. 개인적으로 로봇보다 자동차가 더 멋있는 것 같아요.아이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요!

작게 만들다 보니 부품들 또한 작잖아요 . 그래서 간혹 부품 한두가지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런것은 부모님들께서 주의를 주시고 놀고 나면 정리정돈하는것만 일러 주신다면 분실하거나 다신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지는 않을 거예요.

두팔을 벌릴 수도 있고 만세하듯 위로도 올릴 수 있어요. 목은 따로 움직이지 않아도 바로 자동차 변신도 가능하고 로봇 변신도 가능하답니다.

목이 순식간에 사라지게 만드는 재미도 있다보니 아이들은 엄청신기해 할 거 예요.쉽게 변신이 가능한 미니또봇 괜찮은 것 같아요. 

이 자동차는 무슨 자동차 일까요 아무래도 사고 났을때 젤 먼저 달려와 주는 차 있죠 그것 같네요.보시면 뒷부분에 고리처럼 생긴거 있죠 이것은 분리가 가능한 거예요.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몰라요.절대로 잃어 버리면 안돼요. 로봇으로 변신시에는 이것을 때어내시면 됩니다.

그리고 로봇으로 변신했을 경우에는 등에 부착하시면 되는데 자동차로 변신시에도 고리모양 이것을 때어내셔야 조립이 가능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손조금 움직이고 다리 조금 움직여서 바로 자동차가 되긴하는데 다리를 조립할때 조금은 어려워 할 수있으니 도움을 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것은 자동차 뒷부분 짐을 실을때 처럼 생긴 곳인데 이곳이 바로 손이랍니다.두 손을  위로 쭉 뻗어 올리신다음 두 팔을 마주하게 하면 가운데 홈이 있는데 그것에 꽂아주시면 고정이 되어서 움직이지 않아요.어때요 손은 너무 쉽죠. 여기에 나오는 비디오를 보시면서 참고하셔도 되고 스마트폰으로 또봇을 보셔도 된답니다.

이것은  아래 부분을 보여 드리는 것인데 요. 보시는 것처럼 얼굴이 자동차 중간에 있어요. 따로 얼굴을 돌리거나 집어 넣거나 하는 번거러움 없이 그냥 손하나 움직여서 바로 감쪽 같이 사라지게 하는 기술이랍니다.37개월 이상 사용가능해서 그런지 그리 어렵지 않게 나온것 같아요.


장난감에도 개월수가 있잖아요.아이 나이에 맞는 것을 고르셔서 맘껏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해 주신다면 애들도 질리지 않게 놀지 않을까 싶네요.요즘 문제인게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등등 다양한 것들이 나오다 보니 애들이 보는 것에만 노출되다 보니 손으로 하는 것에는 흥미를 갖지 않는게 현실인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눈도 나빠지는 아이들이 점점 늘어 나고 무엇보다 소근육을 사용하지 않아서 발달에도 문제를 일으키는 일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엔 놀 것이 없어서 집에 있는 살림살이로 소꼽놀이를 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집에 있는 장난감이 넘쳐나도 가지고 노는 일이 드물다고 해요. 

부모님들이 아무리 바쁘시더라도 아이와 함께 이렇게 작은 로봇이나 아님 손으로 움직여서 조립할 수있는 것을 함께 해주신다면 아이들은 분명 놀이에 더 관심을 보일거라고 믿습니다. 아이와 함께 하실때 아이에게 꼭 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시고  사용후 정리정돈까지 일러 주신다면 아주 즐거운 놀이시간이 될 것 같네요.

맛있는 집에서 팥빙수 만들기 -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깜찍한 이마트 가정용 수동식 팬더빙수기 기계 솔직한 장단점및 사용기


스피드 마스터 제네시스 쿠페 -스피드감 넘치는 자동차경주장난감 사용기 리뷰


샤오미 보조배터리 공구 직구 10400 정품 사용법 및 충전시간 계산법 및 정품인증방법 과 자세한 사용 개봉기 리뷰소개


제블로그에 소개된 모든 리뷰들은 순수한 리뷰이며 홍보및 광고로 제작되어진 글이 아니며 저와 해당 제품을 출시한 영실업과는 전혀 상관없음을 밝힙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