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날씨 엄청 푹푹찌는데 이런 무더더 여름엔 "아이스커피? NO!" 여름엔 달달하고 시원한 팥빙수를 아이들과 함께 직접 만들어서 드셔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이번 집근처 대형할인매장인 이마트에 들러서 여러가지 팥빙수 관련 물품들을 다양하게 할인하고 있어서 슬러시 제조기와 팥빙수를 만들수있는 팥이랑 여러가지 시럽,떡,젤리등이 모두들어있는 종합세트를 구매했는데 처음리뷰를 진행할 제품은 이마트에서 16,000원에 구입한 귀여운 모양을 하고 있는 팬더빙수기에대한 솔직하고 거짓없는 제품사용기를 올려드리려고 하니 읽어보시고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봉하는 사진을 저희집 막내꼬맹이에게 시켜보았어요 제품의 실제모양은 어떻고 어떤구성으로 되어 있는지 잠깐 영상에서 만나보도록 하시죠~


구성된 제품의 내용물들 인데 상당히 깜찍한 모습을 하고 있는 노란색의 팬더 몸체와 그리고 모자모양으로 구성된 뚜껑,그리고 얼음받침대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제품 특징을 살펴보니 분해가 가능해서 세척하기가 편하고,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레스 스틸 갈날을 사용해서 오래도록 사용가능 냉장고에서 얼리는 사각얼음을 이용해서 사용이 가능하고 부드럽게 얼음이 잘갈리는게 특징이라고 하는군요.  


코스트코 과자추천 -정말 맛있는 와플,초코릿 비스킷이 들어있는 줄스 데스트루퍼 JULES DESTROOPER

방긋하게 웃고 있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는 노란판다의 모습입니다. 이게 본체인데 위쪽에 모자뚜껑을 채결할수도 있고 얼음 나오는곳에 그릇을 받쳐서 사용을 하시면 되시겠지요~


요건 모자모양의 뚜껑이자 얼음을 갈수 있는 손잡이,그리고 하단부분은 얼음을 잘게 부술수가 있는 칼날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이녀석을 팬더머리위에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고정시켜주시면 되신답니다.


▲사진속에 칼날의 모습이보이는데 전에 뉴스에서의 경우 이모양이 아닌 다른 칼날의 문제점이 나와서 그런지 이런 못모양으로 구성이 되어서 나온듯한네요,

스테인레스재질이나 녹이슬거나 하지않아서 오래도록 사용할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하고 위에 보이면 스프링이 보이는데 스프링의 역활을 할때는 뚜껑을 닫았을경우에 얼음과 밀착해주는 역활을 해서 보다 잘 갈리게 해주는 역활을 해줍니다.


총 4개들어가 있는 얼음받이 통의 모습인데 너무 작은감이 있네요.


요렇게 안쪽으로 넣어서 서로가 닿은 이부분에 잘 체결해 주시면 되신답니다.


 결합하고 이제는 얼음을 받을준비하고 나서 찍어본사진인데 손잡이를 힘을주어 시계방향으로 돌려주시기만 하면 하얀 얼음이 나오겠지요~ 


집에 있는 큰아이와 작은아이가 함께 힘을 모아서 직접 만들고 있는 장면의 사진인데 무엇보다 좋은점은 귀여운 캐릭터 모양이라 아이들이 신기해하고 자기가 먼저하려고 들더군요, 위모양의 손잡이를 빙글빙글 돌리면 갈리는소리가 나면서 팬더의 몸안쪽부분에 얼음이 쏴~~아악 갈리면서 나오게 됩니다.


사용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일단 위에 모자모양의 뚜껑을 반시계방향으로 돌려서 열어주신후에 얼려놓으신 얼음들을 넣어주신후에 다시 뚜껑을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잠궈주신후에 몸쪽안쪽에 내용물이 나올부분에 그릇을 넣으신후 손잡이를 잡고 시계방향쪽으로 돌려주시면 잘게갈린 얼음이 나오게됩니다.



이건 이번에 구매한 셋트상품을 이용해서 직접 팥빙수를 제작해본 영상인데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참고용으로 보셔도 좋을듯싶어서 해당영상또한 첨부해드립니다.


제품 장단점 및 총평

구매하시려는분들을 위해서 장점을 이야기하자면 

1. 제품의 외형이귀엽게 나와서 아이들이 아주좋아한다는겁니다. 

2. 칼날이 그리위험하지않은 형태의 모습을 띄고있어서 자칫 상해에 위험을 줄일수가 있을꺼같습니다.

3. 저렴하게 집에서 손수 만들어 먹을수 있는점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단점을 이야기하자면 

1. 바닥에 미끄럼 방지 고무가 있다고 해도 제품을 회전하며돌릴때 고정이 되지않는 문제때문에 상당히 불편합니다.

2.그리고 내부에 들어가는 얼음받이 통의 경우에도 고정이 되지않아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는데 안쪽에 거치할수있는 부분을 만들어서 이런 문제를 개선을 해야될꺼같네요, 

3. 마지막으로 위에 모자모양의 뚜껑부분을 체결할때 돌려서 고정하는 형태인데 얼음의 내용물이 얼음이 조금 많이 채워져있을때 상당히 닫기도 힘들고 강제로 닫으려고 하면 서로 맞물리는 부분의 플라스틱가루가 떨어져서 조금 문제가 되는듯한데 닫는부분도 개선을 해줘야 하지않을까 생각드는군요.


그리 비싸지않은 가격인 16,000원으로 구매를 했는데 솔직히 나중에 구입하라고 한다면 전기를 이용해서 자동으로 분쇄하는 제품을 구입하고 싶은데 수동식이라 처음엔 재미로 한다지만 꼬맹이친구들이 많이 오거나 손님들이 많이 와서 많이 갈아야할때는 이거 얼음갈기도 만만치 않은듯 하네요,  하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도 손수 자기가 직접 만들어 먹는재미를 느낄수가 있는 제품이라 구입하기에는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코스트코 바베큐 그릴 마스터빌트 베럴[Masterbuilt barrel grill]제품 사용기및 장단점


초등학교 아이들과 학부모가 함께 이뤄낸 뜻깊은 멋진 벽화그리기 그림 "꿈은이루어진다"


아이들 간식거리 - 대림선에서 만든 청량고추가 들어있는 "매콤 즐겨바" 핫바 시식기 및 간단한 맛 보기


오뚜기 옛날 잡채 ,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을만한 마트에서 판매하는 잡채 솔직한 시식기


집에서 맛있는 스테이크 만들기 및 굽는법 과 후라이팬 과 오븐을 이용 스테이크 어떻게 만드나요?


스파게티 맛있게 만드는법 ,손쉽게 식감이 살아있는 버섯과 양파로 토마토소스 조리방법

위에 작성한 글은 업체에 대가를 받고 광고나 홍보하는 글이 아닌 순수한 리뷰글이며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일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