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멘토스 미니 개봉및 시식기를 작성해보려고 하는데 놀이방이나 슈퍼 그리고 어딜가나 요즘은 멘토스미니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사탕같으면서 젤리인 이것은 어린 아이들에게 굉장히 인기 있는 식품중에 하나인것 같아요.저희도 작은 꼬맹이가 있는 데 어딜갔더니 이것이 자동 판매기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돈을 넣고 돌리면 나오는 거예요. 아이가 어리다 보니  뽑기를 좋아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좋아하는 캔디가 나오니깐 더 열심히 하더라구요.그래서 얼마전 코스트코에 갈때 아예 이것을 한통 사왔답니다.왜냐면 자동판매기를 보면 그냥 지나치지 않고 자꾸 판매기 앞에서 빙빙돌아다니는 것도 그렇고 뽑기에 재미를 느낄까봐 집에서 마련해 두고 주고 있어요. 

 

 ▲그런데 단점은 많은 양을 한꺼번에 먹게 되는 것도 있고 수시로 찾아서 먹다보니 상당히 많은 양의 양을 섭취하는것 같아서 이젠 따로 두고 주려고 해요.지금까지는 그냥 자유롭게 가져다 먹게 뒀는데 어린아이다 보니 통제가 안되는것 같아요.어쩔땐 하루에 3~4개씩 먹는 걸 보았는데 장단점을 확실하게 느낄 수있었어요.

 투명한 통에 제품설명과 함께 성분도 있어요.그런데 단점이 식품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는 인쇄가 너무 작아서 불편하고 글씨가 너무 작다 보니 한참을 쳐다 봐야 원하는걸 찾을 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나이드신 분들은 보지도 따지지도 말고 사라는 건지 이걸 어떻게 보시고 구매를 하라는 건지 난감합니다 .젊은 우리도 이렇게 보기 힘든데  이건 아닌것 같아요. 공간이 없어서도 아닌데 왜 이렇게 작게 붙여 놓았을 까요? 

  통안에는 상당히 많은 양이 들어 있는데 총130회 재공량이라고 하네요.그리고 무엇보다 캔디다 보니 칼로리가 꽤 높다라는 생각이 들어요.한개 한개 먹다 보면 순식간에 정말 많은 양을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가급적 먹을실때 아예 한번에 먹을 양을 정해 두고 먹어야 과다 섭취를 줄일 수 있을 것 같네요.

  ▲세가지 종류 딸기향 ,레몬향,오렌지향 이렇게 들어 있답니다. 개별 포장된 거에는  똑같은색 다섯개씩 들어있어서 한가지 맛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어요.먹을 때도 입안에 넣어서 이로 앙물듯이 살짝 눌러 주시면 금방 빠져나와서 손쉽게 먹을 수 있어요.그런데 마지막에 남은 한개는 먹기가 조금 불편한게 상품이 작다보니 뜯다가 떨어뜨릴것 같고 이로 깨물어 빼기도 힙들어요. 

그래서 어린애들은 혼자 먹을때 위험하기도 하지만  마지막엔 어른에 도움이필요해요.


  오렌지 ,딸기,레몬 이렇게 다양한 색상을 띠고 있는 이것에 색상은 천연착향료를 사용해서 색을 냈네요.자그마니 아이들에 입안에 맞게 작아서 먹을때 주의를 주지 않으면 사고 에 원인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은 한자리에 가만히 앉아서 먹는 게 드물잖아요 특히 이런 캔디 종류들은 들고 다니면서도 먹게 되는데 꼭 주의를 주셔야 할 것 같아요.

알립니다.! 위글은 홍보및 광고글이 절대 아니며 순수하게 구입후에 작성한 포스팅글임을 알려드리며 또한 여러분들의 생각과 글쓴이의 생각이 다를수있는점은 참고부탁드릴께요.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