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레고 미니피규어 군사 군인시리즈를 조립해봤는데 밀리터리[군사]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어른 분들이나 어린이분들이 좋아할만한 제품일거 같아서 동영상도 찍어보고 사진으로 리뷰를 자세하게 적어봤습니다.

이렇게 최종 완성된 군인 미니피규어의 모습인데 군인의 필수품이라고 할수 있는 소총과 그리고 단검등이 있고 강력한 화력의 K4유탄기관총 인지 엠육공인지가 함께들어가 있는 셋트로 구성된 피규어장난감입니다. 

폰카가 아닌 미러리스 카메라로 찍어서 화질은 괞찮을텐데 보시다시피 제품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멋진듯 하네요. 


이게 바로 제품의 포장 정면 사진입니다. 시가지 전투에 나와서 적들이 처들어 오는것을 저지하는 군인의 모습처럼 나왔네요.  

제품은 짝퉁레고 이고 제조사는 LELE라는 생소한 장난감 제조사에서 만들었습니다.[짝퉁으로 유명하다고도 하더군요.] 시리즈 넘버는 6-12 78064입니다.


요렇게 조립할수 있는 캐릭터블럭봉지 하나와 그리고 캐릭터카드, 소총셋트 그리고 다양한 군인들의 무기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들이 많다보니 조립시에 처음 조립하시는 분들께서는 조금 헤맬수가 있는데 시간을 가지시고 구성된 블럭들을 잘 조립을 해주셔야 합니다.


캐릭터 카드에는 다양한 군인캐릭터들이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총 해당 시리즈에서 7개 정도가 있는데 전부 모으시면 총 21장의 카드를 만들수 있는데 친구들과 이 카드로 재미나게 배틀경기도 펼칠수도 있습니다. 

카드에 있는 하단쪽에보시면 전투력 게이지가 있는데 이걸로 카드놀이가 가능한데 그 방법은 나중에 자세하게 하는방법에 대해서 리뷰도 진행해볼께요~


군인을 전부 조립을 완성해보고 정면에서 찍어본 사진인데 특수부대의 군인모습인데 어둠속에서 적을 살필수있는 장비와 그리고 방독면 적들을 일망 타진할수있는 소총 그리고 소총의 탄알을 보관할수있는 탄창집까지 정말 디테일하게 구성이 된걸 확인이 가능하네요.


이건 옆쪽사진인데 옆쪽도 상당히 잘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저렇게 완전무장하고 특수부대 군인들은 실제로 테러리스트나 아니면 적진 깊숙히 들어가서 적들을 모두 제거하는 임무를 하고 있지요. 


뒤쪽의 모습, 아군과 소통할수 있는 무전기가 있는걸 확인이 가능하고 양쪽 허벅지 부분에는 권총까지 있군요. 

이 조그마한 장난감 미니피규어에 엄청나게 주렁주렁 달아놨어요. ㅋㅋ


함께 들어가 있는 K-4인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기관총이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정확한 명칭을 잘모르겠네요. ㅠㅠ]


모두 들어가 있는 것들을 모아서 찍어 봤습니다. 근래에 유투브 방송을 위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장남감들 [마인크래프트 , 스폰지밥 , 레고키마 등등 ] 을 많이 구입해봤는데 그중에 가장 디테일하고 섬세하게 만든게 제가 보기에는 이 군인미니피규어 인거 같네요. 


구성품들도 알차게 들어가 있고 캐릭터도 군인답게 여러가지 무기들도 많이 들어가 있던데 저는 전부 조립하고 나서 컴퓨터 책상위에 보관하고 장식을 해봤는데 멋지긴 하더군요. 

밀리터리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조립해서 소장해도 나쁘지 않은 제품인거 같고 여러가지 군인들이 많은데 다음에도 멋진 군인편 역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