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캐논블랙 완충시간, 음질 , 충전시간등에 대한 리뷰사용기를 소개를 해드립니다. 

요즘 대륙의 실수라고 하는 샤오미에서 출시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길래 마침 휴대도 간편하고 아이패드나 스마트폰에 페어링해서 이용할 제품을 찾는도중에 해당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2만원대에 10만원정도의 성능을 낸다는 광고의 모습에 혹해서 구매하게된 이유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이 플레이 시간이 12시간이라는 상당히긴 재생시간을 지원하는점과 그리고 저렴한 가격 끝으로 마이크 기능까지 있는기능을 찾는데 이 모든것들이 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제공을 하게 되어서 구입하게 되었지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도 종류가 두가지가 있는데 화이트색상으로 되어 있는 제품은 왠지 직사각형에 너무 투박스러운 모습과 이제품과는 조금 딸리는 10시간 재생시간 그리고 마이크가 없는점 때문에 이걸 선택하게 되었지요.

이 리뷰글은 절대 바이널마케팅 및 광고,홍보성 글이 아니며 직접 구입후에 작성한 순수 소비자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제품의 포장된 박스는 조그마한 종이 박스에 샤오미 마크가 인쇄된 모습입니다.

제품이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작은 스피커여서 그런지 박스역시 악세사리 상자처럼 아주 조그마한 상자여서 사실 다른 제품인줄 알았네요.


박스의 후면에는 이렇게 제품의 자세한 제원등이 표기가 되어 있는데 이거야 원 전부 중국어라 무슨말인지는 통 모르겠네요 ㅋㅋ 서비스 차원에서 한글로 표기된 스티커를 부착해 주셨다면 짱이었을 텐데 아쉽네요.

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요렇게 내부에 또 조그마한 종이박스로 감싼 부분에 스피커 상단 부분이 보입니다. 매끈한 생김새가 저 윗부분만 봐도 마음에 들더군요.


제가 직접 언박싱한 리뷰영상인데 영상으로 보다 자세하게 제품을 만나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총 두장의 종이로된  설명서와 그리고 보증서가 보이네요, 아쉬운건 전부가 제가 해설하기 어려운 중국어로 되어 있네요. 

하지만 구입전에 다양한 사용기를 읽어 봤기때문에 설명서는 그닥 필요는 없는듯 싶네요.


아까 내부박스의 하단부분을 보시면 이렇게 조그마한 내부박스가 하나더 있어요. 쏘옥 끄집어 봅니다.


아까 그 작은상자안에는 이렇게 usb5핀 케이블이 들어 있어요. 이걸이용해서 충전을 하면됩니다.


주인공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의 모습입니다 .대륙의 애플이라는 말이 그냥나온말이 아니듯 애플제품처럼 매끈하면서 마감된 테두리들이 정말 이쁘더군요. 곁에는 처음구매시 이렇게 기스등을 예방하려고 비닐보호캡이 씌워져 있는데 사용시 저걸 제거해서 사용하시면 되세요.


스피커의 상단부의 모습입니다. 제품크기의 경우에는 가로 80mm 와 세로 55mm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이렇게 다양한 컨트롤 할수 있는 고무로된 버튼버튼들이 있네요. +,-버튼을 이용해서 볼륨을 조절할수가 있고 ▶플레이모양은 전원을 온오프할수 있는 버튼입니다. 그리고 이 버튼들은 평소에는 이 기기를 지지할수 있는 기능으로도 이용됩니다. 

사진속에 오른쪽 상단부에 있는 구멍이 하나 있는데 이게 마이크인데 스마트폰과 페이링해서 통화를 하거나 또는 피씨와 연결했을때 마이크 기능으로 유용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사용법은 저부분이 바로 전원버튼 길게 3초정도 꾸욱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인가 되고 스마트기기와 페어링 해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이건 USB5핀 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할수 있는 구멍입니다. 아시다시피 이제품은 한번 충전하고 불륨몇퍼센트에서 측정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최대 12시간까지 재생을 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하면서 완전히 방전된후에 완충시간을 측정해보니 대략 3~4시간정도에 완충되더군요. 또한 볼륨 100% 최대치로 재생을 해보니 9시간정도 재생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요렇게 저희집에 있는 스마트폰과 페이어링해서 들어봤는데 저렴한 스피커와는 정말 음질의 차이가 나더군요.

중저음도 광고의 선전대로 나름 풍부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점은 디자인이 딱 제 취향이라고 할까요. 

이 블랙색상의 원형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제 리뷰를 참고하셔서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