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엘지에서는 G4 와 삼성은 갤럭시s6가 출시가 되어서 상당히 핫한데 저는 그와중에 노트4와 갤6를 구매검토중에 SD카드 미지원과 배터리내장형으로 인해서 아쉽게도 노트4를 구매하게 되었네요.1주일전쯤에 다이소에 갔다가 구입해본 5000원이라는 저렴한 포시즌썸 케이스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잠깐 위에 처럼 스마트폰에 착용해본 모습인데 기존에 제가 사용했었던 여러가지 케이스 중에서는 상당히 품질이나 다양한 면에서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 그럼 하단에서 자세한 제품설명과 리뷰를 만나볼께요.

해당 사용리뷰는 절대!! 홍보나 광고 목적이 아닌 순수한 소비자 리뷰글임을 알려드립니다.


포장된 포시즌썸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다이소에서 진열대에 이것만 있었던건 아니고 다양한 일러스트중에서 저는 곰돌이와 바로옆에 고슴도치 친구가 있는걸 선택을 했지요.

뒷면에 보시면 요렇게 제품의 특징부터해서 사용방법과 그리고 주의사항이 표기가 되어 있네요. 해당부분은 위에 올려진 사진을 통해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직접 박스를 개봉해서 촬영해서 유투브에 올려본 동영상인데 뭐 간단하게 사진에서 보지 못하는 부분은 영상을 통해서 살펴보셔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리뷰영상을 많이 찍어보지 못해서 말하는건 매끄럽지 못한건 이해해주세용^^) 


제품을 직접 포장박스에서 개봉해서 촬영해 봤습니다. 우리가 오픈마켓등에서 만나는 싸구려 일반 1500원짜리 하드젤리 케이스와는 비교할수 없을정도로 견고하게 생겼고 나름 퀄리티도 좋은거 같네요.

투명하드케이스 -스마트폰 본연의 디자인을 살리고 싶은분에게 추천 드리는 저렴한 케이스 사용기 [갤럭시S4 LTE-A 로 리뷰진행]

좌측에 보시면 요렇게 볼륨버튼쪽에는 실리콘재질로 되어 있어서 내부에 먼지등이 들어가지 않도록 처리를 했고 그리고 누를때 뻑뻑하지않고 순정노트4의 버튼을 누르는거보다 더 누를때 부드럽고 좋은거 같네요.


요건 전원쪽 부분 입니다. 

USB충전단자쪽과 펜그리고 마이크 단자쪽의 의 하단부를 촬영해봤어요.


요건 위쪽인데 이어폰단자쪽에 좌측에 처럼 조금은 큰 구멍이 있어요.

요건 전체적으로 모두 착용하고 나서 촬영해본건데 투명한 재질의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직접 착용해보면 제눈에는 이쁜거 같네요. 그리고 사진속에서는 담지못했는데 케이스 둘레 윗부분에 약간 튀어나온부분이 있는데 이것때문에 미끄러짐도 방지하고 그립감도 향상이 되는거 같더군요. 최종적으로 1주일 이상 사용해보고 제나름대로의 주관적인 장단점을 밑에 요약을 해봤는데

장점 

저렴한 가격

두께가 두꺼워 충격흡수에 강하다

디자인이 이쁘다 (호불호 갈리수 있음)

타 케이스에 비해서 그립감이 좋다

다양한 일러스트 디자인


단점

두께가 있어서 다소 스마트폰 크기가 커보인다.

투명해서 내부쪽에 먼지등이 유입될때 지저분해 보일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구매할수가 없고 직접 매장에서만 구입할수가 있다.

트랜센드 sd카드 64GB 600x 전송속도 90MB/s MLC타입 개봉기[Class10 U1] - 실제 사용편

중급기 끝판왕 소니 a6000 단점 및 사용후기 ,사용법 - 캐논 미러리스 EOS-M 과 비교한 다양한 장,단점 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