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씩 버스나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할때 앉아서 회사까지 간다면 괞찬겠지만 일어서서 가야할때가 많은데 스마트폰을 사용하려면 한손으로 들고  스맛폰하기가 상당히 애매한 부분도 있고 또한 자칫  실수로 바닥에 떨어트리면 소중한폰 액정이 산산조각나버리는 어처구니 없는일도 발생할수가 있어서 불안불안하다고 생각할때가 한두번이 아니였던거 같네요. 그리고 집에서나 회사에서 폰을 사용하려면 거치대가 없다면 꼭 손에 들고 사용을 해야 하는데 아이링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가로나 세로 어느방향으로도 모든 거치가 가능한거 같네요. 그리고 한가지더 차량용으로 거치대를 사용하실분들을 위해서 아이링후크라는 제품또한 같이 구매를 했는다 간단한 사용기를 밑에서 만나보도록 할께요.[해당리뷰는 광고나 홍보목적이 아닌 순수한 본인 리뷰후기글임을 밝힙니다.] 

 

스마트폰 중독 자가진단 테스트하는방법과  스마트폰으로 성적이 떨어져서 걱정인 어느 학부모의 글 소개


고구마마켓최신버젼한국판 6.8버전 - 겡스터 베가스받는어플 사용방법리뷰 및 다운로드

사진속에 나란히 찍힌 제품들이 오늘의 주인공 입니다. 가격은 공동구매가격 두가지전부해서 11,5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왼쪽에 있는 제품이 차량의 대쉬보드나 기타 자신이 원하는 곳에 부착된 양면테입을 붙여서 거치가 가능하게 하는 제품인  Iring Hook(행거)이고 우측에있는  제품이 바로 스마트폰이나 타블렛들에 접착시켜서 한손조작이 가능하게 하는 Iring Masstige 매스티지 라는 제품이랍니다.(포장 안쪽 종이부분에 모자이크 부분의 경우에는 해당제조사의 홈페이지 주소인데 광고나 홍보하는 느낌이 들어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유투브에 찾아보니 제조사에서 소개하는 리뷰영상이 잇어서 올려보는데 뭐 언어는 통하지는 않지만 플레이 해서 보시면 어떤용도로 사용할수 있을지 한눈에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포장된 뒷부분인데 차량용거치대의 경우에는 여러 형태로 룸밀러및 대쉬보드 그리고 일반거치할수있는 제품에서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각도에서도 장착이 가능해서사용자가 가장 좋은지점에 부착해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Iring Masstige는 위에 사진에서 처럼 어느방향으로도 방향회전이 가능하고 자유로운 각도로 자신이 원하는 방향에 정확하게 거치가 가능합니다.

포장재를 뜯어본 모습 상다히 심플한 모습을 하고 있네요. 저는  Iring Masstige의 경우에는 블랙색상으로 구매를 하였는데 제트블랙외에 펄하이트 ,바닐라민트 ,러블리 핑크 총4가지 색상이 있다고 하니 참고를 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요렇게 두꺼운 포장종이에 접착제로 부착이 되어 있는데 띄어주시면 되겠지요~


두 제품을 분리해서 뒷면을 찍어본 모습입니다. 차량용후크의 경우에는 3M양면 테입으로 구성되어 있고  Iring Masstige의 경우에는 특수한 접착물질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여러 기기에 부착하고 탈착해서 뭍은 오물이나 기름때등은 간단하게 물로만 세척을 하면 세척력이 복원된다고 하니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접사촬영한다고 해서 가까이서 찍어본 사진의 모습인데 이쁘게 잘 나왔는지 모르겟네요,,반지부분이 니켈무광도금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외형을 하고 있고 중간에 위치한 고정쇠는  어느 방향으로 회전이 가능하고 링의 경우에는 0~180도 다각도로 고정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타사제품은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이렇게 자유자재로 움직이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S4에 부착을 하려고 하는데 부착면쪽에 투명한 비닐이 붙어있는데 제거를 해주신후에 정확히 스마트폰 중간에 부탁을 시켜주시면 되십니다. 

요렇게 중간에 따와~악 붙여주시면 됩니다. 실제로는 범퍼케이스를 사용하는데 리뷰때문에 범퍼를 끼면 멋스럽지가 않아서 범퍼는 제거하고 부착을 해본모습입니다. 

요건 제가 사용중인 아이패드에 부착해본모습 아이패드의 무게가 많이 나가서 혹시 떨어지는거 아닌가 내심걱정했는데 접착력이 강해서 떨어질일은 없을듯하네요. 패드나 10인치급 타블릿의 경우에는 무게도 그렇지만 양손기치 하지않고는 힘들었는데 요녀석과 함께 사용하면 간단하게 한손으로 떨어트릴 염려없이 사용이 가능할듯하네요. 하지만 버스나 지하철에서 한손으로 사용한다면 팔에 근육좀 붙을꺼같네요 ㅋㅋ


요렇게 링을 세워서 거치를 하고 맛폰을 활용할수가 있겠지요. 링의 경우에는 여러 각도로 조절할수가 있어서 자신의 눈이 가장 편안한 각도로 틀어주신후에 사용을 하면 될거 같고 가로뿐만아니라 세로로 세워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건 손가락을 링에 끼워본 모습인데 이렇게 들어서  손가락의 위치만 잘 잡으면 엄지손가락으로 모든 터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사용할때 정말 요긴하겠지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나쁘지 않았던거 같네요.


위에 보이듯이 차량용 네비가 있는데 제아무리 티팩이있다고 해도 그거 믿고 찾아갔다가는 막히는길로 안내만 해줄뿐이고(실제로 몇번 당해봤어요 -_-;; ) 그래서 요즘엔 본인의 경우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실시간 교통정보를 이용하는 티맵만 사용중이지요. 이건  차량용 후크를 제 차에 부착해본 모습입니다. 제가 차량용거지대가 있지만 앞면 유리부분에 흡착을 시켜서 사용해야 되는 단점과 장착을 하게되면 너무 거추장스러운 점이 있어서 요녀석을 구매하게 된거지요, 


폰에 부착된 Iring Masstige를 걸고리부분에 연결을 하면 이런 모양이 나오는데 가로나 세로 원하는형태로 돌려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제품을 리뷰목적으로 구매한건 아니지만 심플하고 여러 다재다능한 제품을 찾는다면 쓸만할꺼 같네요. 큰 단점을 찾기힘들었지만 Iring Masstige의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아무리 얇게 나왔다고 해도 역시나 두껍고 확 튄다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후크의 경우에는 차량에 위치선정때문에 몇번 띄었다가 붙였다를 하게되면 접착력이 떨어지는부분을 들수가 있는데 같은 매스티지와 같은 성분의 접착제가 아닌게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였던거 같네요. 

스마트폰(삼성,엘지,스카이등) 초기불량시 불량판정서로 새제품으로 교환,교품,환불 받는방법(구매 14일이내)

아이폰 및 아이패드 두제품 N드라이브를 이용해서 케이블없이 pc에 사진및 동영상 전송하는방법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과정 및 제조과정 - BMW차량 공장에서 알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