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의 국민 메신져라고 할수있는 카카오톡이 최신 업데이트를 했네요. 카카오스토리의 경우에는 최근 그렇게 많은분들께서 바라시던 동영상올리기 기능까지 추가해서 더욱 막강한 연합앱으로 똘똘 뭉치고 있는거같네요. 그럼 직접 스샷과 설명을 통해서 어떤 부분들이 바뀌었는지 직접 살펴보도록 할께요. (추출파일은 하단에 apk파일을 올려드렸습니다.)



카톡의 해당4.1.0버전에서 추가및 수정된 부분이 많은데  1.필터적용으로 카카오프렌즈에서 스피커 붙이기기능과 사진을 편집을 할수가 있는 기능추가 2. 잠금화면을 사용성을 개선처리 3.보다 신속하고 빠르게 전송을 위해서 최적화기능을 포함 4.이모티콘부분에서 문제가 있었던 키보드가 나타나지않는 버그수정 5.아이템 스토어 개편 6.여러 기타 버그등을 잡았다고 하네요.



디자인 개편했다고 하는데 스샷을 찍어보니 크게 바뀐거 같지는 않네요? 여러분들께서는 어떤부분이 변경되었는지 확인해보셨나요?



암호화면에서 그전에는 노란색바탕이였던거 같은데 연한 회색으로 체인지 된거 같네요.



저야 워낙 가난해서 아이템스토어 에 들어가볼일이 없었는데 위에 화면처럼 개편하였다고 하네요. 


사진최적화 기능이 추가가 되어서 빠르게 전송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기능에 들어가시려면 더보기를 누르시고 설정에서 찾아보시면되십니다.

최신버전드롭박스  KakaoTalk.APK

제작사 Kakao Corp.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6일 크기 11M  현재 버전 4.1.0 


012345



 그리고 멀티톡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가끔계시는데 대부분의 카톡멀티톡의 경우에는 막혀서 신규사용자는 전혀 이용할수도 없고 문제가 많은거 같아서 공유및 리팩하지않고있습니다. 구버전이 필요하신분들께서는 제 블로그에 검색을 통해서 그전에 출시한 버전들을 다운받을수가 있으십니다. 또한 기본테마가 싫으신분들께서는 테마들도 공유하고 있으니 맘에드는 것을 다운받아서 설치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