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시 대세는 카카오제휴게임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모든 게임은 카톡제휴로 출시하는 게임인거 같네요.

그중에 최근에 출시한 달리기 런게임인 업고업고가 상당히 큰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직접 플레이 해보셨던분들은 아시겠지만 상당히 귀여운 캐릭터들과 그리고 그전에서는 찾아볼수없을 특이한 방식이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듯 합니다. 플레이조작방법도 상당히 간단하고 쉬워서 특히나 어린이 분들께 더욱 사랑받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럼 밑에서 간단한 리뷰와 업고업고고득점을 위한 공략을 보도록 하시죠.

모든 깜찍한 지상,바다 동물들이 충돌한 게임입니다. 여기서 등장하는 캐릭터는 한가지만 주구장창 하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속성을 지닌 동물들이 골고루 등장해서 점프,속도,탱커,특수,수중형으로 나눠져서 여러가지 장애물이나 물을 건널때 적절하게 동물들을 이용해서 점수를 얻으시면 되십니다.



초기시작시 은화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게임내에서 적용을 해서 위에처럼 하늘을 비상해서 폭풍질주를 하실수도 있고 또한 자석아이템들을 이용해서일정한 시간동안 주변 아이템들을 끌어당기고 기타 다양한 기능으로 보다 높은 스코어를 올릴수가 있으십니다.



고득점을 목표로 찍은 캡쳐영상은 아니지만  직접 플레이하면서 녹화한 유투브 영상이에요. 한번씩 플레이해보도록 하세용^^; 고득점을 위주로 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영상부분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합류할때 돌진해서 그냥 햡류를 했는데 점프를  하면 보다 높은 점수의 고득점이 가능하십니다.


기본적으로 열심히 앞으로 달리시다가 화면에 등장하는 동물들에 가까이 가게되면 대기타고 있는 동물이 달리던 여러동물을 등에 업고 달리게됩니다. 업을경우에는 상단에 꼭대기에 보이시는 오렌지색 생명게이지가 조금씩 차게 되니 보이는 모든 동물친구들은 놓치지 않고 타셔야 보다 오래 질주할수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점프를 할경우에는 1단에서 부터 2단까지 가능하며 3단도 가능하지만 3단점핑을 할경우에는 맨위에 올라타고 있는 친구동물을 희생하고 3단점프가 가능합니다. 



플레이 하시다보면 강을 건너야 하는데 실수로 수중형친구를 못업었을경우에는 그때 삼단으로 건너뛰어서 위급한 순간에 적절히 사용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친구들을 등에 업을때마다 속도 부스터업이 되어서 빠르게 질주가 가능하며  총 5명까지 업기가 가능하십니다.


건물부수기 파괴 , 폭파시키는 안드로이드 칼싸움 게임

이곳처럼 물이 고여있는 강가가 등장하게 되면 지상동물들의 경우에는 바로 물에 빠져서 숨지게 되지만 거북이나 기타 수중동물들을 이용해서 위화면처럼 헤엄쳐서 통과가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요술의 숲이라는 커다란 수풀나무가 있는 곳이 등장하는데 여기서는 만약 하나의 동물로 통과를 하게되면 맥시멈으로 친구들이 5명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위에처럼 점핑할수있는 기구가 있는데 기구를 이용하시면 보다 높이 점프를 해서 여러가지 장애물들을 피해가거나 개발자분께서 의도한 스테이지 진행방식을 풀어나갈수가 있으십니다. 



열실히 앞으로 달리시다보면 바로 게임오버가 되게 만들수있는 강력한 주둥이 공격을 감행하는 덫등이 군데군데 설치되어 있는데 무조건 여기서는 점프해서 피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일정한 거리가 되시면 점프를 해서 회피해 나가시면 되십니다.


식물대좀비2 드롭박스 스마트폰용(Plants vs Zombies2)별,열쇠얻는법및 공략

마법의 포탈거울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친구들이 좋아하는 과일을 실컷먹을수있는 피벗모드가 진행되어 엉덩이에 무지게 빛이 나면서 체력게이지는 소모하지않고 보너스모드로 많은 점수를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진행을 하시면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등장하는데 위처럼 자석모양의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면 게임내에 등장하는 모든 과일이나 은화등이 자동으로 자석기능으로 흡수할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시간제한이 있어서 몇초후에는 기능을 상실하게 되신답니다.


캐니멀워즈 -대박귀여운 디펜스

전염병 주식회사 APK 및 PC버전 - Plague Inc 공략

돌진형 캐릭터들의 경우에는 워낙힘이 강력해서 나무로 구성된 장애물들을 뿔로 들이 받아버려 그대로 돌진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젤리스플래쉬스-귀여운젤리가 등장하는 중독성높은 game 공략소개

수호지- 공략 및 방어,건물배치,금강석 얻는법 소개

각 레벨업그레이시에는 위에처럼 여러가지 다이아몬드부터해서 은화와 겸험치 은화보너스등을 지급받게되고 추가적으로 레벨5당성시에는 이벤트로 현금결제로만 얻을수있는 다이아몬드를 20개를 추가 지급을 받을수가 있으시고 꼭 레업을 해서 꽁짜다이아몬드를 얻어보세요.


출시한지 얼마되지않아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제가 가장 갖고싶은 갤럭시노트3를 친구초대만 해도 2분께 지급되고 1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지급받는다고하네요. 그리고 첫 결제시에 10프로 보너스와 엄청 비싼 순금 골드바의 경우 결제한 유저분중에 추첨을 통해서 3명에게 증정된다고 하니 꿩먹고 알먹고이벤트를 모두 도전해보세요.

[#M_Game 다운로드 받기|접기|


드롭박스 계정 Upgoupgo.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14일 크기 24M   현재 버전 1.03.26



상단 파일의 경우 완전 순정파일이며 여러가지 버그나 결제및 크랙 결크등의 파일등은 공유하지않으며 추후 구버전일경우에는 해외업로드글에서 최신버전으로 요청해주시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의 국민런게임하면 쿠키런 윈드런너가 대세를 이뤘던거 같은데 앞으로 업고업고도 합세해서 많은 인기를 얻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군요.

 모두 즐겁게 모든 친구들을 업고 달려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