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든분들께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두의마블이 이번에 여거가지 기능을 업데이트 하고 1.9.9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참고로 제가 아는 지인들이 거의 대부분 해당 게임을 즐기는거 같네요.  추가및 수정된 점의 경우에는 구글플레이에 기재된 사항은 하단에 올려드렸습니다. 많은 부분들이 추가된거 같네요.

1. 이지모드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어렵던 기능이 이제는 없어지고 간편하고 편한 가이드가 안내를 해준다고하네요2. 메탈기어 주사위가 공개가 되었고3.클래스별로 맟춤 아이템 가격이 제공되어 합리적으로 아이템들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4. 이제는 우주맵의 경우에도 빠르게 건설이 가능하고 다이아 100개를 황금 클로버를 보내서서 받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주사위를 굴려서 누구나 손쉽게 즐길수 있는게 바로 이게임의 묘미이지요. 그리고 짜릿한긴장감까지 있어서 플레이를 하면할수록 빠져드는 중독성의 대명사이지요.

저작권 권리 침해문제로 인해 자료는 삭제처리하였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18일 크기 15M  버전 1.9.9


0123

 

쿠키런뿐만아니라 해당게임도 업데이트되자마자 많은분들께서 요청할만큼 상당히 인기있는 게임중하나인거 같은데 모두 자신만의 유명한 도시를 건설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