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오메트리대쉬 geometry dash 1.3버전으로 어제날짜로 판올림판으로 최신버전이 출시가 되었네요. 초등학교분들 사이에서는 네모가점프하는게임으로 통하고 있는데 정식 이름은 지오메트리대쉬[geometry dash]라는 신명나고 흥겨운 게임인데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거 같네요. 요즘 카카오톡 제휴게임이 구글스토어에 최고인기를 달리고 있는데 너무도 단순한 방식의 네모가점프하는게임이 랭킹5위까지 들었다는건 그만큼 잘 만들었다는거지요. 1.3버전 다운링크는 하단에 링크해드렸으니 받으실분들은 밑에서 링크를 타고 다운받으시면 되실꺼같네요.

이번에 신규맵인 레벨10 엑스텝스테이지가 등장했네요. 얼마나 극악의 난이도를 갖고 있는지는 여러분들께서 직접 설치후에 판단하시면 편하실꺼 같네요. 추후에 xstep공략의 경우에는 올라오는데로 추가적으로 공략영상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위 고수분들의 순위를 알려주는 새로운 리더보드 Top50이라는 랭킹시스템이 적용된모습입니다. zzz라는 분께서 지금 현존1위를 달리고 있는 모습인데 여러분들께서도 명의의 전당 탑50에 순위귄에 자신의 이름을 새겨넣어보세요.



바로 밑에 컨트롤 대박 소개된 공략영상을 보시고 자신의 실력을 높여보도록 하세요.

공략영상보기

많은분들께서 각 스테이지들을 클리어를 하다가 도중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래도 공략을 보신다면 끝판 사이클론까지 무사히 통과할수있을꺼 같네요. 1에서 8레벨의 영상을 보시고 어느 장애물 지점에서 점핑을 하고 방향전환을 해야 하는곳을 잘 외워두고서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직접 플레이할때 잘 통과를 해보도록 하세요.


어떠신가요? 모두 재밌게 플레이 하셨나요? 다음에 업데이트 되서 다른 판들도 추가적으로 올라와서 더 재밌게 구성된스테이지가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최근판은 아직 전부 클리어한후에 캡쳐한 분들이 안계신는데 후에 해당 포스팅글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다의왕자 마린캣-신선한재미를 안겨주는 런닝 버블

안드로메다에 있는 우주공간을 헤집고 저멀리 탐험하는 아케이드장르인데요. 하면할수록 그리고 진행하면 진행될수록 끝판까지 오기로 가려고 노력하게 되는 묘한 그리고 강력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라는건 모든분들께서 공감하고 계실꺼같네요


막강한 타격감과 박진감을 갗춘 횡스크롤 액션RPG-아케인소드  

딱보기에는 너무 허접한 그래픽이라고 많은분들께서 에이~~ 재미없겠다 하고선 외면하셨다가 친구가 한번 하는걸 보고나서는 다들 설치해서 한다고들 하죠.~ 제 주위에도 이거에 빠져서 어떻게 해서든 엔딩을 보려고 하는분들이 많은거 같네요. 그러면 밑에서 1~8까지 정확하게 클리어한 영상을 보시고 참고해서 전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세요.



다함께 맞고퐁 - 재밌는 신개념 친구 맞고 대전

혹시 pc판으로 즐기고 싶으신분들께서는 http://blackheartman.tistory.com/3025 이쪽링크에 가셔서 pc 플래시게임을 즐길수가 있어요. 하지만 주의하셔야 할껀 안드로이드판의 지오메트리대쉬와는 약간 틀리지만 방식은 완전히 똑같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신분들인 컴퓨터를 켜시고 또다른 재미로 해당 주소로 가셔서 즐겨보도록 하세요.


페이퍼프렌즈 공략 동영상 -페니멀 Max 애정도 경험치 표시

가장 어려운 판으로 여겨지는 cycles 스테이지 레벨9 의 공략을 보시려는 분들은 밑에 영상을 통해서 마지막판을 무사히 통과해보세요. 저도 아무리 이 영상을 보고해도 순발력이 부족한지 항상 죽게되네요. 

 


그리고 배경음으로 등장하는 BGM브금 자료도 제 블로그에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검색하신후에 다운을 받아서 흡겹고 즐겨운 음악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부족하지만 요청하고 싶은 자료는 방명록이나 댓글을 이용해서 신청해주시면 되실꺼같네요. 그리고 새로추가된 스테이지가 상당히 난이도가 높으니 상단에 올린 동영상 공략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