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청난 중독성을 지닌 귀요미 캐릭터가 질주하는 한국의 국민게임인 쿠키런 2.4.1 버전으로 오늘자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그전에 비해 수정된점은 새로운 쿠키인 락스타맛쿠기 1종 추가및 신규펫 열혈팬 스토라이트펫이 등장하였네요. 해당 캐릭터들의 기능들은 하단에서 스크린샷과 함께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그럼 밑에서 게임을 받기전에 꼭 한번씩 필독하시고 달려보세요.


게임대상수상하면 모든분들께 크리스탈 100개를쏜다고 하는데 꼭 대상을 수상했으면 좋겠군요. apk파일의 경우 요청하신분께서는 하단에 첨부해드립니다.


락스타맛 캐릭터입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해당 캐릭만의 신명라는 배경음과 함께 플레이시에 강력한음표젤리를 만든다는군요. 



크리스탈 여유되시는 분들께서는 구매하신후에 달려보시도록 하세요.

오늘나온 단짝친구라는 스포라이트친구인데요. 자력효과와 체력사용량이 감소하는효과 그리고 충돌무시기능을 가지고 있는 조금은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펫인거 같네요. 단짝이니 함께 짝지어서 플레이를 해야겠어요 ^^

보다 자세하게 스샷을 해봤는데요. 구매금액의 경우에는 119크리스탈이 필요하시고 기본체력은 140에서 부터 시작하게 되네요. 또한 보물 20개 보유시에는 코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코인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M_게임 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계정 CookieRun.APK  복구1  복구2

복구3     복구4    복구5    복구6



에러난 링크는 바로삭제처리합니다.  이번까지 6번째 수정했습니다. 문제발생시에는 복구는 없을 예정이면 받으실분들은 하단에 압축분할파일로 다운받으신후에 설치해주세요. 그리고 드박링크는 제발 퍼가지 마세요!! 퍼가셔서 자꾸 더 에러가 나는데 직접 올려서 다른분들 공유하세요..



 추후 오류시 설치분할파일 이걸로 설치하세요..part1.rar


 추후 오류시 설치분할파일 이걸로 설치하세요..part2.rar


 추후 오류시 설치분할파일 이걸로 설치하세요..part3.rar


 추후 오류시 설치분할파일 이걸로 설치하세요..part4.rar


 추후 오류시 설치분할파일 이걸로 설치하세요..part5.rar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15일 크기 42M  현재 버전 2.41


0123


추후 에러발생시에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알려주셔야 복구해드릴수가 있으십니다.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순정 파일이니 결크나 버그 결제크리스탈을 어떻게 쓰느냐고 묻는분들은 답변안드리거나 아이피나 사용자 차단하게 되니 주의해주세요.!!

스포트라이트가 한국말로 무대를 환하게 조명이라는 뜻이죠?  함께 달리면 언제든지 가장 환하게 빛을 보일수도 있고 한번 빛을 비추면 바닐라 향이 돌면서 달릴때 편하게 만들어 진다고 하네요. 하지만 주목받는것을 부담스럽거나 곤란하게 생각하다면 돌이킬수있는 방법은 없는 펫이라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