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다시 한번 업데이트를 진행한 대한민국의 필수 메신져 어플인 카카오톡입니다. 이번에 수정된 내용으로는 메세지 전송시 속도를 개선하였고 기타 여러가지 버그및 오류들을 수정하였다고 하네요. 최근 카스의 경우에도 동영상 업로드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더 카카오 어플이 막강해지는거 같네요. 추출한 순정 파일은 하단에 올려드렸습니다.

보기싫은 단톡 위에 상태바에 게속 표시되고 정작 그런것때문에 봐야하는톡 밀려서 모르고 다지워질때가 있는데 추후에 알림 팝업창 따로 제어할수있게 기능추가가 되면 좋을꺼같네요.


 그리고 이제는 용량이 10메가가 초과가 되어서 티스토리 계정이 아닌 드롭박스 계정으로 올려야 겠네요.

드롭박스계정 KakaoTalk.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13일 크기 11M 현재 버전 4.1.1

공지 관련 원래 키보드가 올라와도 공지가 보였었습니다. 똑같은 문자를 쓰던가 할때 좋았는데 근데 어느날 업데이트 때문에 키보드가 올라오면 공지가 접히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해당 부분이 사용하기 불편한데 추후에 해당부분도 수정을 해야할꺼같네요.

 또한예전에 한때 .잠깐동안 카톡으로 문자보내면 렉걸린듯이 잘안보내지고 한참잇다가 보내지고 그랫엇는데 이번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고 나서는 메세지보내고할때 문제없이 엄청빨리보내지고 좋아진거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