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eometry dash cycles 공략 과 BGM(브금)을 안내해드릴텐데 저같은경우 처음에 이게임을 하려고 했을때 네모난 도형을 컨트롤 해서 하는 게임이 머가 재미있을까 하고 설치를 안하려고 했는데 친구녀석이 제 스마트폰에 깐걸 보고 우연히 해봤는데 중독성 대박 시간때우기는 최고인거 같네요. 단순하게 점핑점프만 해서 플레이 하는게 아니라 한번 다이되면 다시 처음부터 해야 되서 인내심도 조금은 요구가 되는거 같네요.브금과 드롭박스는 하단에 링크걸어놨습니다.

 두뇌를 이용해서 한번 장애물에서 막힌 부분을 잘 기억하고 있다가 통과를 해야 되지요.~ 그럼 geometry dash 1.2.2 버전의 cycles 사이클스의 공략 영상을 모두함께 숨죽이면서 보시도록 하시죠~


완벽 클리어영상보기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신분들께서는 최대화면으로 늘려서 보시도록 하시고 일반 pc로 해당 화면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최대사이즈로 소스를 붙여넣기 해서 바로 보시면 되실꺼같네요. 그리고 포인트 지점들의 경우에는 스샷해서 어느 부분을 조심해야 하는지 하단에 설명을 참고하시고  꼭 스테이지 9째판인 cycles판을 클리어 해보도록 하세요.



사이클스의 처음 시작하는 화면입니다. 점핑공략을 잘하셔서 통과를 해야 하는데 처음 시작할때부터 빠르게 진행을 하다보면 타이밍이 맞추지 못해서 사망하게 되지요. 처음할때는 한숨한번 크게 숨을 쉬고 하시면 마음에 안정을 가져서 보다 편안하게 스테이지를 통과할수 있을껍니다.



둥근원을 건너면 상당히 큰원이 나와서 통과를 하게 됩니다. 초반이라 여기까지는 상당히 간단하게 진행을 할수가 있으시죠~



이제부터는 공중에 둥둥떠있는 다리를 건너셔야 하는데 주의하셔야 할껀 간격이 좁아서 조금만 늦게 점핑을 해도 바로 밑으로 추락해서 잔인하게 송곳못에 찔러 게임오버가 될수 있으십니다.



여기가 처음 접하신분들께서는 어렵다고 하는데 보기와는 다르게 전부가 날카로운 장애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금빛가루가 실수로 잘 닿질 않으면 옆쪽까지 통과를 하지못하게 됩니다. 영상쪽에 어느지점에서 Jump를 하는지 해당부분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껍니다.


 


의외로 해당부분은 쉽게 갔던거 같던데 로켓을 타고 상하만 잘 컨트롤 하신다면 이 부분은 문제없이 갈수가 있으실거에요.

 

이제 여기까지 오셨다면 거의 막바지 부분까지 온건데 현란한 블랙홀 안에 들어가시면 롤백을 해서 전에 거쳐온 곳으로 다시 가게 됩니다. 갑자기 화면전환이 되어서 많은 분들께서 당황하시고 여기서 많이들 실수를 하신다고 하네요.



뒤로 후진하면서 갈때는 전에는 네모모양이 내부에는 빨간색이 있고 날카로운 톱니형상이 되어 진행을 하게 됩니다. 역시 전에 갔던 부분을 가서 쉽게 진행할수가 있을꺼 같네요.



99퍼센트 지점이에요. 이부분에서 만 고비를 잘넘기시면 그렇게 바라고 바라던 목표클리어 지점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끝부분에 있는 원을 통과하면 되십니다.

 


노래를  받으실분들께서는   : 지오메트리대쉬 브금 노래 배경음악 BGM 드롭박스

게임을 다운로드받을분들은 : 최강의 중독성을 지닌 Geometry Dash  최신버전 APK 설치


정말 한번에는 절대 클리어 할수없는 스테이지인 만큼 자꾸 연습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제가 올려드린 영상을 보시면서 어느부분에서는 어떤 타이밍에 터치를 해서 건너뛰어야 되는가 하는 부분을 잘 익히셔야 문제없이 레벨수행을 완료할수가 있으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