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게임인 쿠키런 for kakao 현질없이 100만점 도전하는 영상과  쿠키런 잘하는법 ,천만점돌파영상 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저같은경우에는 겨우 50만점 턱걸이에도 못미치는데 이분 정말 잘하사는거 같네요. 완전 고수분들이라면 콧방귀 뀔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지만 저같은 하수가 바라본 입장에서는 우와 라는 소리밖에는 나지를 않네요.   그럼 직접 국민 스마트폰게임인 쿠키런 for kakao를 플레이하는 장면을 보시도록 하시죠.  하단에는 영상 총 5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치어리더 + 실타래 (해적)  보물 : 홍삼 9강 2개 / 천깃 9강 부스트 : 체감 25% 를 이용해서 무료 천만점(10,735,708)을 돌파한 영상의 모습입니다.


 쿠키런 잘하는법영상이랍니다. 손모양까지 전부 나타나기때문에 유심히 지켜본다면 자신의 기록을 한층 높을수가 있을꺼같네요. 피겨+해적쿠키를 이용해서 340점을 기록한 영상인데 초급자분들께서 컨트롤 영상을 보시며 컨트롤을 연습하기에 좋은거 같네요.


이벤트 크리스탈100개 쿠폰얻는법 및 비밀코드 자세한소개 [ APK 드롭박스 공유]


이영상의 경우는 바로 백만점을 기록한 동영상입니다. 제가 바라본 모습은 우와라는 소리가 절로나오는군요.완전한 100만점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의 신의 컨트롤수준인거는 확실할꺼같네요.

만약에 저상태에서 현금아이템을 사용해서 했다면 도대체 얼마의 점수가 날지도 상당히 궁금한거 같네요.



피겨 좀비를 이용해서 730만점을 기록한 영상이에요.




서원빈님 께서 올리신 이어달리기안쓰고 좀비맛쿠키로 2백만점달성한 영상이에요.


[#M_스크린샷|접기|


만족기록한 영상을 캡쳐를 해본장면이에요. 초반에는 별다른 장면없이 쭈욱 치고올라가는모습입니다. 저도 처음엔 저렇게 몇단계까지는 수월하게 진행을 하지요~


아마도 여기까지는 거의 껌수준으로 올라갈꺼에요. 최근에 맵이 바뀌었다고 하지만 컨트롤하는방법은 변함이 없지요~


순조로운 플레이를 위해서는 장애물을 잘 해체나가는게 필수인거 맞죠~ 2단 점프를 시기적절하게 해서 낭떠러지에 빠지지 않도록 하셔야만 한답니다.


보너스타임 모드도 들어가시교 쓩~~


아마 노현질을 경우에는 이쯤되면 대부분 사망하게 되는데 한참을 더가게 됩니다.


백만점에서 조금마자난 949,662점을 기록했는데 고수분은 머냐 가잖네 할지 모르지만 초급자분들은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꺼같네요. 요즘 결크나 버그 크리스탈 제조기를 이용해서 엄청난 점수를 내는경우가 많은데 해당 버그나 크리스탈 생성및 제조하다가 개발사에 적발시 형사처벌까지 당할수가 있다고 하니 절대 사용은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간촐하게 준비한 영상들 모음입니다. 더 많은 기록들을 세워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