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바Game에서 개발한 스피드감있는 달리기런 아케이드게임인 스윙런 삐뚤어진 공주들이라는 게임입니다. 천방지축 요정복통한 여러가지 공주가 등장해서 여러 적들을 뿅뿅 밟고 장애물들은 이단점프를 이용하거나 너무먼거리는 와이어 스윙액션을 이용해서 건너뛰기를 해야하는 긴장감 넘치고 순박력을 요하는 방식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도 소개된거 처럼 가장큰 장점이 스피드 그리고 긴장감 등을 들수가 있겠네요. 처음하시는분들께서는 아무래도 기타 런게임과 같이 생각하시고 하시다가 많이 시행착오를 겪에 될텐데 타이밍에 맞추서 와이어를 잘 활용해서 건너뛰어야 하십니다.

스윙런의 경우에는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가지 캐릭터만 하면 식상하다? 그래서 수많은 캐릭이 등장해서 끊임없이 질리지않고 플레이를 할수가 있으십니다.비록 현금결제를 통해서 크리스탈을 구매후에 플레이를할수 있지만 여러 공주들을 골라하는 재미가 있지요. 크리스탈의 경우에는 결제로 구매할수도 있고 사용자리뷰를 작성등록을 이용해서 무료충전을 해서 획득이 가능하십니다.


쿠키런과 같은 펫시스템이 있는데 일반 펫의 경우는 일반 상자을 이용해서 획득이 가능하시며 보다 특별한 속성을 지닌 펫의 경우에는 크리스탈 20을 지급하고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일반을 오픈했더니 독특한 캐릭터라는 돈데크만 펫이 나왔네요..



플레이하는 주인공캐릭터는 레벨업을 진행해서 보다 강하고 금화등을 얻을때 보다 많이 얻을수 있도록 강화를 할수가 있습니다. 금화의 경우에는 플레이 해본결과 정말 빡세게 얻기 힘든점이 단점인듯하네요. 쿠키런의 경우에는 여러이벤트도 많이 진행도 하고 금화도 벌기쉬워서 많은 분들께서 플레이하는재미가 있는거 같은데 차후에 금화등은 패치를 이용해서 보다 상향을 해줘야 하지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화면에 배치된 창들의 모습인데 세팅화면과 캐릭터 레벨 정보창을 보시고 자신이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금화나 블루크리스탈을 이용해서 강화를 해주시면 되십니다. 또한 앞서 말했듯이 여러가지 공주들도 교체를 진행할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화면을 소개할땐데 위화면과 같이 코인을 먹을때 올라가는 코인창과 금화획득창 꽃모양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능키인 점프버튼을 이용해서 주인공에게 위협을 가하는 여러 장애물들을 점프나 이단점핑을 해서 피해 나갈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핵심인 와이어 액션을 할수가 있는 스윙버튼인데요. 낭떠러지가 있는 곳을 이동할경우에는 스윙기능을 사용해서 와이어를 길게 뽑아 건널수 있습니다. 


일반 런게임을 했던분들은 손쉽게 플레이를 하실수가 있을텐데 타 Game과 같이 점프를 하고 배치된 아이템들을 획득해서 보다 많은 점수를 얻으면 되는 방식이죠. 빠른스피드감때문에 재빠르게 여러위험한곳을 잘 피해나가셔야 하십니다. 또한 중간에 보시면 거리M가 보이는데 M가 올라갈수록 보다 먼거리를 달리기 한거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바로 보이는 화면이 와이어 액션인 스윙해서 이동하는장면입니다. 쉽게 보이신다구요? 직접 하면 몇번의 시행착오끝에 성공하는 자신을 발견할수 있습니다. 여러 가로등을 스윙버튼을 눌러 앞으로 갈때 터치를 때고 다시 가로등이 나오면 또 터치해서 점핑점핑을 잘하시고 순발력있게 하셔야 잘 건널수가 있으십니다.




피버모드인데 쿠키런에서의 보너스타임과 똑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되는데 터치하면 위로올라가고 손을때시면 밑으로 하강하는 방식으로 여러 아이템들을 마구마구 주어먹으면 되십니다.


레벨업시스템이 적용이 되어서 레업할때마다 여러 보상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5레벨까지는 1시간내외로 했던거 같네요.



클리어를 마치고 나면 보너스 박스창이 뜨는데 롤링스크린에서 스타트를 눌러서 돌아갈때 stop을 누르면 가운데 가로로 아이템이 세개가 일치하면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유투브에 올려진 영상을 가져왔는데 처음 하시는 분들게서는 간단 참고용으로 영상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또한 오늘의 미션모드가 있어서 해당 요구치에 만족하는 결과가 나오면 보상을 받을수가 있으십니다. 제가 기록한 최고점수는 50,924점이네요. 1시간동안 플레이를 진행했는데 저의 한계인듯 하네요. 여러분들은 최고점수는 얼마나 획득하셨는지 궁금하네요~


그 비싸다고 하는 BMW에서 개발한 미니쿠퍼를 지급하는 대박이벤트와 천만다운로드를 이룩한다면 람보르기니를 이벤을 하고있네요. 자세한 내용은 접속하신후에 자세히보기를 눌러서 보다디테일하게 이벤트 페이지를 보도록 하시고 요즘 상당히 문제가 많은 불법프로그램들인 버그등 결제크랙 치트등에 대해서 운영자분께서 공지하고 있네요. 

[#M_다운받기|접기|

스윙런 For kakao APK 드박 다운받기


 해당 추출파일의 경우에는 정상적인 파일임을 말씀드리며 결제관련 결크나 치트 버그등의 파일은 올리지 않습니다. 구버전일경우에는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방명록으로 업데이트 요청해주세요.~


마음에들어요!스윙런 달리면서 줄 쏘는 게임은 원래 좋아했었는데 가장 좋은건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와 진격입니다. 로딩중에 나오는 말도 솔직해서 좋고 중독성 때문에 참 말이 많은데.. 중독성 쩐다고 말할수가 있겠네요. 그래도 다른 게임들처럼 노냥 붙어서 하지 않고, 생각 날 때만 가볍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겠네요. 어제오늘 꽤 여러판을 했는데, 할 때 마다 긴장감에 몸이 움찔움찔 하네요.  스윙? 그거 퍼팩트 할 때마다 공주가 뭐라뭐라 씨부리는데... 뭐라 그러는지 혹시 아시는 분? 대충 명품 이름 부르는거 같던데... 암튼, 재미있네요. 한가지 문제는 선물이안들어오는버그와  오브젝트중 불꽃의 판정이 너무 애매해 원할한 플레이가힘드네요. 그리고 상점에서 슬롯을 개방했는데 재접속을 했는데 다시 잠겨있네요..

무료게임의 경우에는 인앱결제로 수익을 창출하는만큼 더 재미난 앱을출시를 위해서는 정상결제를 통해서 즐겨주셔야 할꺼같네요. 나중에 공략및 잘하는법 그리고 펫등의 팁등을 다시한번 포스팅해볼께요. 코드번호도 올려보려고 했는데 능력밖이네요. 열심히 달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