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 바로 이 지오메트리대쉬[Geometry Dash]라고 할수가 있는데 오랜 끈기와 노력으로 모든 클리어를 해야 하는 독특한 아케이드성 장르인거 같네요. 지금 유료 정식판의 경우에는 1.22 최신버전까지 업데이트 되었네요. 주위에 있는 초등학교 어린이분들이나 그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힌머리가 많이 나신 할어버지까지 하시는 모습을 보고 "아 정말 대박 인기가 많구나"하고 생각이 들게 하는거 같네요. 심지어 쿠키런보다도 요새는 더 하는듯합니다. 추출파일 APK설치 게임파일의 경우에는 하단쪽에 드롭박스계정으로  업로드 해놨습니다.

안드로메다의 행성내에서 여러 블럭들로 구성된 맵에서 장애물들을 피하고 점프를 하고 여러 아이템들을 잘 활용해서 주어진 각 스테이지들을 클리어 하셔야 합니다.점프점핑을 하면서 등장하는 모든 장애물들을 잘 머릿속에 기억하며 진행하는 약간은 두뇌게임인거 같기도하네요. 그럼 하단에 정식리뷰를 하단에서 보도록 할께요.  


점프의 경우에는 간단하게 터치만하시면 여러 등장하는 송곳블럭이나 여러 둥둥떠있는 계단등을 건너 뛸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처음진행하는 스테이지의 경우에는 언제 어떤 장애물이 등장할지 모르니 긴장을 하시고 플레이를 하시고 어느부분에서  맥이 끊어지고 죽었는지는 잘 기억하고 계셨다가 그 지점을 잘 통과를 해주셔야 합니다.참고로 점프할때마다 터치하지말고 누르고있으면 연속점프되십니다.

 

위에 스크린샷처럼 블럭이 로켓포를 타고 다닌다는게 참우스운데 로케트를 타고 하늘을 박차고 날라서 여러 지점을 통과를 할수가 있는데 해당 유닛을 처음 탓을때는 적응이 안되서 상당히 많이 다이가 됐던 기억이 나네요.



너무 간단하고 손쉬운 조작은 좋지만 사망했을경우에는 처음부터 다시시작해야되는 부분때문에 끈기가 없는분들의 경우에는 도중에 포기하는 경우도 생기는 게임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인내심을 가지고 플레이를 진행한다면 최종 스테이지까지 모두 클리어 할수 있지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무시무시하게 생긴 여러 장애물들을 자신의 손가락을 순발력있게 또한 재치있게 제어를 해보도록 하세요. 너무 어려운판이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하단에 제가 첨부해드릴 공략동영상을 보고 플레이를 하신다면 보다 수월하게 클리어 할수가 있을껍니다.



 

투온 이지님께서 제작하신 유투브Level 1~8 (Play Moive) 공략영상이에요. 전 스테이지에 걸쳐서 전부 나옵니다.



또한 해당  지오메트리대쉬의 경우에는 몇번 플레이 해보신분들께서는 느끼시겠지만 배경음악부분의 사운드가 상당히 경쾌하고 박진감이 넘치다는것을 아실수가 있어서 따로 이 음악을 다운받는분들도 계시더군요. 절묘한 소리가 매칭이 되어 별볼일없는 그래픽에서 큰 재미를 일으키는거 같네요. 


브금 BGM이 필요하신분들은 제 블로그에 따로 모든 스테이지를 모아놓은 사운드가 있으니 다운하신후에 들어보도록 하세요. 플레이를 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상당히 미묘하다는것을 느낄수가 있는거 같네요 나름 최적화도 잘되있고 게임성이 주옥같습니다. 너무 어려워서 깰려면 정석대로만 TAS를 방불케 하는 정확함을 내야 하지만 이게 묘한게 그럴수록 오기가 생겨서 더 재밌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노래나오고 벽에부딫치면 죽고 마지막에 빨려들어가는것처럼 생긴것도비슷한 플래시게임인 호파곤이라고 있지요. 위에는 호파곤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또한 밑에  pc로 접속하신분은 하단 링크로 들어가셔서 피씨판으로 한번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지오메트리대쉬pc판이라고 할수 있을만큼 비슷하고 정말 빡치고 재밌는플래시-호파곤 


[#M_지오메트리대쉬 다운받기|접기|

Geometry Dash  지오메트리대쉬 최신버전 드롭박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0월 29일 크기 12M 현재 버전 1.30


2013년 11월 21일 현재 나온 1.3버전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어서 상당에 올려진 링크는 해제 합니다.

신규 새로운 버전을 받으실분들께서는 덧글링크를 확인해주시거나 링크를 통해 다운을 받으시거나 해당 : http://blackheartman.tistory.com/4021 이쪽으로 이동해서 새로운맵이 적용된 최신버전으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중국에 계시는 해외분들이 최신버전요청으로 인해 전에 올린 포스팅 자료의 링크가 자꾸깨져서 다시 포스팅후에 올려드립니다. 또한 위에 해당 첨부파일의 경우에는 유료판이 아닌 라이트버전이며 정식판의 경우에는 저작권의 문제로 올려드릴수가 없습니다. 유료 Geometry Dash 정식판 1.2.2 최신버전의 경우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직접 현금결재후에 구매후에 플레이를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덧링으로는 공유하지않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맵에디터 부분도 있어서 자신이 직접 맵을 제작해서 플레이 할수 있는 다재다능한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해당 기능의 경우에는 현금으로 구매해야 하는 유료 정식판에서만 가능한 기능이랍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