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잃어버린 개념을 찾아서 우주 공간을 모험하는 우주짱짱맨이라는 유쾌상쾌 통쾌한 게임이 오늘 바로 출시가 되었군요. 지구의 멋진 히어로 주인공 캐릭터가 여러 행성을 돌아다니면서 흉칙하게 생긴 우주괴물에게 빼앗긴 개념들을 하나하나 얻어서 지구인들에게 개념을 다시 심어주셔야 합니다.  조작방법도 간단해서 어린이분들도 손쉽게 즐길수 있는 게임인거 같네요. 그럼 우주최강 히어로의 활약상을 밑에서 보도록 하시죠.

여러 아이템들도 획득하고 못된 우주괴물들을 점핑퐁 점핑퐁 건너 뛰면서 각도를 맞춰서 건너 뛰면서 플레이 하시면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졸라맨외모의 대갈장군같은 캐릭터의 모습이 보이는데 이 캐릭터가 여러분이 컨트롤 해서 정의를 불싸질러야 하는 주인공입니다. 시작을 눌러서 안드로메다로 달려가보도록 하세요.

예전에 플래시게임으로 이와 비슷한 방식의 게임을 한거 같은데 행성의 둥근원이 빙그르르 돌면 타이밍을 잘맟춰서 터치해서 앞쪽에 있는 행성으로 점프해서 건너뛰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초반에 플레이할경우 쉽게 보이지만 능숙할때가지는 조금은 어려울수가 있어요.


직접 해본영상을 캡쳐를 해봤어요. 어떻게 하는지는 영상을 통해서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위에 보이듯이 히어로주인공이 점프를 통통해서 우주공간에 떨어지지않게 잘 건너뛰시면 되시고 여러 중간에 아이템들을 먹어서 많은 점수를 얻으면 되십니다.


가장 중요한건 타이밍도 중요하지만 각도를 잘 맞춰야 아이템도 먹고 안전하게 넘어갈수가 있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녹색 밧데리모양의 아이템과 위가 동그랗게 말아올라진 머리를 한  아이템을 누르시면 빠른속도로 전진을 할수가 있습니다. 소진시에는 현금결재를 통해서 충전이 가능하시고 상단에 보시면 밧데리모양이 보이는데 활동할수 있는 에너지 즉 저 게이지가 모두 소진이 되었을때는 게임종료가 되니 최대한 빠르게 건너뛰기를 하셔야 합니다.


밧데리가 방전될거같으면 하단에 아이템을 사용하셔서 재충전을 하셔서 더 오랫동안 이동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그리고 상단에서 처럼 로켓구멍에 들어간 모습인데 터치하면 대포처럼 빠르게 발사되서 앞으로 나아갈수가 있답니다.


플레이를 진행하시다 보면 이렇게 짱짱보너스 스테이지로 들어가서 많은 점수를 얻을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각 공 모양을 이리저리 건너면서 여러 악당을 각도에 맞게 점핑을 해 보다 많은 점수를 얻어보세요.


[#M_게임 다운로드 하기|접기|

JJangJangJangMan.apk [드롭박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0월 31일 크기 24M 설치 수 10 - 50 현재 버전 1.02



해외 유저분들의 요청으로 첨부해드리며 버그나 치트 그리고 결제관련 크랙 결크는 절대 올리거나 공유등은 하지않습니다. 차후 구버전일경우에는 댓글 남겨주세요.~

미션들도 있어서 각 미션을 클리어 하면 우측에 보이듯 여러 보상템들을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또한 데일리 보너스도 진행하고 있어서 접속만 하셔서 여러 아이템을 구매할수있는 코인을 지급하고 5일째에는 스피드아이템과 보라색 크리스탈까지 얻을수가 있으니 재밌다 생각하신분들은 꼭 접속해서 받아가시도록 하세요. 출시한지 얼마되지않아 버그로 인해 자주 업데이트 되는거 같은데 어서 안정화버전이 나와야 할꺼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