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단한 인내와 끝기를 가지고 플레이를 해야 하는 게임인 Geometry Dash라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게임입니다. 전에 제가 처음 이게임을 봤을때는 플래시 게임으로 최초에 출시가 되어 외국인 흑형분께서 플레이를 하면서 멘붕속에서 하는 영상을 본거 같네요. 한번 하게되면 중독성도 중독성이지만   오기가 발동해서 계속 진행하게 하는 묘한 매력을 지닌거 같습니다. 바로 하단에는 Geometry Dash Full버전의 공략영상을 직접 가지고 와봤습니다. 또한 추출한  게임apk파일도 하단쪽에 올려드리니 자신이 할만한지 영상을 보고 맘에 드시면 직접 다운받아서 설치하신후에 직접 진행해보세요.



이런게임은 원레 사이사이에 잘 빠져서 빡쳐서 잠시 하다가 그만하는경우가 많은데 그런게 없으면서 난이도도 적당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만한거 같네요.


최초 실행된 모습이에요. 상당히 간단한 그래픽으로 구성된걸 보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레벨이디터 기능이 잇어서 자신이 직접 제작한 맵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시거 같네요. 해당기능의 경우에는  FUllVersion 풀버전 에서 가능한 기능입니다.


플래시게임을 진행해보신분들이라면 설명을 안드려도 되겠지만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드리자면 쿠키런이나 기타 윈드러너 처럼 플레이를 하시면 되십니다. 다른 런게임의 경우에는 이중점프기능이 되지만  Geometry Dash의 경우에는 1단점프만 가능하십니다.



각 지형에서 여러형태의 장애물들이 보이는데 화면내에서 점프를 하시려면 터치를 하시면 사각형 도형이 높이 뛰어서 건너뛸수가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껀 한순간 삐끗잘못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신중에 신중을해서 집중력의 최대한 발휘해서 플레이를 하셔야 무사히 스테이지 완료가 가능합니다.

아마 이런 허공에 떠있는 다리를 건널때가 가장 짜증나고 스릴있을텐데 순발력있게 컨트롤 해서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밑에는 무시무시한 뽀족한 창들이 서있네요. 떨어지지않게 잘해주세요.


여러 스테이지가 지나 갈수록 신기하고 기발한 장애물이 등장하는데 한번 실수로 다이햇을경우에는 잘 기억하신후에 다시는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점프만 잘하시면 여기서는 먹고 들어가는거 같네요. 하지만 실수로 자꾸 한자리에서 다이하면 바로 멘붕이 오고 몇시간을 잡고 오기를 발동해서 하는 자신을 발견할수 있는 게임중 하나랍니다.



 

여러가지 등장하는 장애물들이나 그리고 특수한 기능들을 잘 활용하셔야 끝가지 완주할수가 있으십니다.

해당 글은 리뷰어 분께서 쓰신글 : 다른 런게임하다가 질려서 깔아서해봣는데 중독성이아주 높으며 맵도 좋고 배경음악도 마음에드는거 같네요.하지만 추가적으로 보충이많이필요한거같습니다. 

[#M_다운로드 받기|접기|

지오메트리 대쉬Lite.APK [드롭박스 최신버전]


에이피케이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0월 15일 파일의크기 11M  현재Ver  1.12


어려운 난이도와 순발력을 최대로 발휘해야 하는데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즐겁고 흥겹게 하세요~

추후에 업데이로 맵을 더늘려주시면 지루함을 없앨수있습니다. 맵에 돈을넣거나해서 아이템을 사면 생각보자잼있게보입니다.각 맵마다 브금이 다르고 브금도 많이좋고 플레이 조종방법도 매우 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