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메이드 WeMade Entertainment CO., LTD에서 개발한 한국의 대표적인 달리기 런게임이라고 할수있는 윈드러너가 다시한번 여러가지 기능을 추가해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워낙에 조작방법이 간단해서 남녀노소 모든분들께서도 편하게 즐길수가 있으며 또한 할로윈관련 업데이트로 게임을 즐기면서도 핼로윈 축제기분을 한껏 느낄수가 있는거 같네요. 그럼 해당버전에서 바뀐점들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실까요~

음산한 분위기와 귀여운 호박을 든 유령들과 꼬마마녀복장을 한 캐릭터등 로딩장면이 새롭게 3.18버전에서는 바뀐것을 볼수가 있네요. 



귀여운 소녀마녀 데이지로 플레이 하는 영상을 캡쳐를 해봤습니다. 발컨이지만 한번씩 봐주세요 ㅠ,.ㅠ;;


 S등급 드래곤 4종 추가된 모습을 볼수가 있겠는데요. 3단점프가 가능하고 방어막이 기본적으로 3개가 장착된 그린드래곤부터해서 1회부활기능이 가능한 본Dragon ,1초간 활강이 가능하고 부활이 한번가능한 블랙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어막 세개가 기본장착된 블루드래곤의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많은분들께서 원하시는 타는펫들이 다 루비로 살수가 있는데 한개만이라도 돈으로살수있게 해주면 더욱 좋을꺼같네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하단부분에 주황박스의 자세히보기를 누르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의 이벤트항목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교배추가기념으로 에이급 드래곤을 30% 할인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기간이 15일부터 22일까지 단 일주일만 진행하니 그간 관심 있으셨던분들은 날짜가 지나가기전에 서둘러서 구매를 하셔야 할거같네요. 하지만 참고하셔야 할껀 진화비용은 할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M_최신버전 다운받기|접기|

드랍박스계정 윈드러너. APK [3.18 최신버전]


완전한 순정버전이며 결제및 기타 루비버그 결크 크랙판등은 취급하지 않아요. 재미나게 플레이 하시고 차후에 업데이트 되었을경우에는 댓글로 알려주세요~




플레이하시는 분들께서 참고하면 좋을꺼같은 리뷰글을 올려봅니다.

전 현질 안하고 소환수 다있고 새로 나온 캐릭마스터 하고 다른 캐릭터 다 마스터 그리핀을 말안해도 마스터 이고 점수는 200만점이상 정도 입니다.. 근데 여기보면 소환수 뽑는디 20만원~30만원 든다는 글이 많은디. 구라 작작치세요.. 평균 10만원에 1개 이상 떠요.. 그이상뜨는 경우많음. 전 10만원에 2~3개 뜨던군요.. 확률적으로도 30만원에 2~3개 는 떠요.. 초짜들이 B급 몇번해서 레전드 안뜬다고 징징대지마세요.. 저처럼 상위 클라스 분들이보면 어이없어서 웃게되네요.시험 기간에도 공부안하고 이거만 햇거든요ㅎㅎ 앞으로도 더 좋은게임,재미있는게임 많이 만들어주시고요 감사합니다 중독된듯하네요ㅎㅎ

  몇몇 분들께서 아쉬워 하는게 예전에 비해서 진화및 합성이다 뭐다 슈퍼레전드다 뭐다하며 컨텐츠만 복잡하게 막생기고 루비도 많이 들어가고 흥미를 떨어트리는 요소가 많이 추가되어서 많은분들께서 아쉬워하는점이 있는거 같네요. 보다더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패치가 진행된다면 최대의 라이벌게임인 쿠키런보다 더 인기를 끌수 있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재미나게 달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