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9월이 가고 날씨가 추워지면서 10월의 첫번째 날이 다가왔네요. 대한민국 대세 국민게임이라고 해도 모자람이 없이 정말 많은 분들께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귀엽고 재미있는 쿠키런이 10월1일을 맞이해서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나와있지않지만 지날달에 풍성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했던부분들을 종료한거 같네요. 남녀노소 빠져들게 하고 중독성강한 최신버전 쿠키런 APK첨부해드립니다 

할면 할수록 도전정신이 강하게 들게하는 쿠키런의 모험에 빠져들어보세요.


멋진 친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황금방울펫을 지급받으면 플레이하면서 완코인이 생성되서 많은 코인을 획 할수가 있으세요~

 


10월13일 자정까지 펫부화기에서는 절대 구할수없는 신기한 능력을 가진 펫드를 구매할수가 있으십니다.

특별한 능력으로 높은점수를 내실수가 있겠네요.

바람이펫의 자세한 모습이에요. 이녀석의 효과는 젤리를 자동먹는기능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여우구슬펫인데 질주하는 구슬을 생성하는 특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점수를 내시려면 여우구슬도 좋을꺼같네요.

지금도 추석이 지났는데도 의적맛과 구미호맛 두 쿠키를 구매를 할수가 있네요. 구매를 하지 못한분들은 서둘러 구입하세요. 




마지막으로 조합도전 이벤트도 진행을 하네요. 요구조합에 맞는 쿠키와 펫을 이용해서 목표치를 달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수가 있으세요.


[#M_다운받기|접기|
쿠키런 드롭박스.APK(순정파일)1차복구


 쿠키런-41.part1.rar

 쿠키런-41.part2.rar

 쿠키런-41.part3.rar

 쿠키런-41.part4.rar

드롭박스에러시에는 상단 분할압축파일로 받으시고 지퍼앱을 이용해서 압축을 해제후에 설치해주세요. 차후에 에러발생시에는 복구가 힘들수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9월 30일 크기 36M 설치 수 10,000,000 - 50,000,000 현재 버전 2.12

APK파일만 그냥받으시고 바로 창을 바로 닫지 말아주세요. 20초정도는 창을 유지하고 해당페이지에서 닫아주세요. 그냥닫으시면 검색순위가 밀려나서 다른분들께서 받지 못하시고 추후에 업데이트 파일을 올려드릴수가 없으세요.

받으시고 현기증증상 고치세요 ^^ㅋ





무서운사진올려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많은분들께서 최근에 결제파일관련 결크나 버그나 등등을 사용하시면서 플레이 하는분들이 간혹계시는것 같은데 상당히 위험한 행동을 하시는겁니다. 결제관련 파일은  형사처벌받아서 벌금을 물수도 있고 기타버그등은 영구정지를 당할수가 있다는걸 꼭 기억해주세요.말할가치가없다 버그한번 호기심으로 깔았다고 정지먹이냐 글코 이번이 처음인데 1주일 지나도 정지 안풀리는건 뭔가요? 불법 영정시간 저도 장애물버그썻는데요 2주에풀렷어요님도다음주월요일에풀릴거에요.재미있다 정지 풀리고 나서 이제 버그 안쓸게욤(이 두글은 평점난에서 사용하다가 영정된 사례입니다,) 쿠키런은 정상적으로 사용을 해주세요.
이번버전에서는 몇몇분들께서 전버전보다 체력이 조금 줄어들었다는 분들에 계시는군요.국민게임 다시한번 달려서 새로운 기록들을 달성해 보도록 하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슈우우우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