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른보다는 어린이분들에게 더 인기가 대박인 쿠키런이 오늘 다시 최신버전 2.31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제 카카오톡 게임중에서 정말 유일하게 친구 80프로 이상이 즐겨하는게임이 바로 이 쿠키런인데요. 어른부터해서 어린아이까지 전부 중독시켜버린 묘한 매력을 가진거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운기능은 새로운 쿠키인 요정맛 캐릭터가 추가 등장하였고 신규 꽃봉오리와 마법사전 펫 두종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할로윈 파티 배경은 바뀔줄알았는데 아직 교체되지는 않았네요.


무려 3배의 선물포인트를 받을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였네요. 기간은 어제 31일부터 11월10일 밤 12시까지 진행하니 많이 많이 참가해서 많은 포인트 획득에서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스샷한다는게 클립보드문구까지 넣어져 버렸네요 ㅠㅠ 이번엔 새로 업된 기능인데 피겨여왕맛 캐릭의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 되었구 마법사맛 캐릭의 경우 마법시전할경우에는 장애물이 없어도 젤리를 생성하는 쿨타임을 단축하였다고 하네요. 상향 ㅊㅋㅊㅋ


신규 꽃봉오리- [보너스타임 아이템을 생성해주고 광송질주해줌]와 마법사전=[빛보다 빠른스피드로 달릴수록 큰점수를 획득]펫의 모습이에요. 


[#M_다운받기|접기|

CookieRUNS링크1 ,복구1 , 복구2

복구3



총 4번 재복구했습니다. 추후에 문제 발생시에는 압축 분할로 올릴예정입니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0월 31일 크기 40M 현재 버전 2.31


드롭박스 에러시에는 문제가생긴 링크의 경우에는 삭제처리할 예정입니다. 또한 문제 발생시에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셔야 복구가 가능합니다. 자료를 받으시고 바로 창은 닫지마시고 10초정도 지난후에 창을 닫아주세요~ 또한 결제관련 크랙이나 결크 치트등 크리스탈 생성버그 스피드핵등은 제 블로그에서 공유하지않으며 해당문의를 하는분들이 많으신데 완전한 순정추출 해외분들을 위한 파일이니 절대 문의사절입니다.


마지막으로 피터팬의 팅커벨을 많이 닮은 요정맛 쿠키가 등장하였네요. 해당 캐릭은 신비로운 숲의 기운을 간직하였으며 강력한 자력을 띄고 있어서 방어막을 생성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에 진행했었던 할로윈 파티의 경우에는 해당버전에서도 지속되고 있네요. 제가 늘상말씀드리듯 게임은 적당히 즐기셔야 학업에 지장이 없으니 잘 컨트롤 하셔서 즐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