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업데이트 된지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 또 새로운 쿠키런 2.32 최신버전이 나왔네요. 아무래도 할로윈관련 배경및 아이템삭제를 위해서 다시금 판올림한거 같아요. 또한 쿠키런을 설명하자면 전세계에서 상당한 인기를 가졌던 오븐브레이크의 후속버전이며 국내 이용자뿐만아니라 오히려 해외에 계신분들께서 더 사랑받고 있는 게임이라고 말할수가 있겠네요. 하면할수록 묘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고 간편한 조작과 귀여운 모든 캐릭터와 배경이미지들이 하면할수록 벗어나기 힘들게 하는 게임이지요.

근래에신비로운 숲의 기운을 가지고 있어서 캐릭터를 보호해주는 강력한 요정맛쿠키도 등장하였고 또한 새로운 펫인 꽃봉오리와 마법사전펫이 두개가 신규로 추가 되었지요. 모두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구매했던분들께서 모두 만족해하는 리뷰를 본거같네여.




이번에는 조합+도전이라는 이벤이 진행하는데 달성하면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듬뿍받을수가 있겠네요. 그리고 더 많은 도전을 하면 보상이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상향패치를 한 리스트들인데 많은분들께서 상당히 환영할 만한 부분인거 같네요. 거의 모슨 케릭터들에게 특별한 기능들을 또한 올려서 플레이하면서 전보다 많은 점수를 획득을 할수있도록 운영자분께서 선심크게 쓰신거 같네요.



무엇보다 놀란건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상후보로 올라갔다는겁니다. 그리고 제일 좋은건 대상만 수상을 하게되면플레이를 하시는 모든분께 크리스탈을 무려 100개를 지급한다는 파급적인 조건이 달려있는거 같네요.

네이버등에서 다음 네이버 네이트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쿠키런 대한민국 게임대상으로 검색을 하셔서 투표를 꼭 진행해서 대상수상을 받을수 있도록 여러분들께서 도와주셔야겠네요 ^^

토너먼트결과 부분도 약간은 이미지가 변경된거 같은데 아닌가요? 



해당버전으로 플레이해본 영상인데 급한마음에 찍는다고 얼마지나지 않아 낭떠러지에서 빠져서 다이하고 말았네요. ㅜ_______ㅜ;




마지막으로 감사의 의미로 오늘 접속하자마자 크리스탈이 10개를 무료로 받은거 같네요. 가장 이게임이 좋은건 섭수를 듬뿍준다는게 가장 좋은점인거 같네요.

[#M_cookieRun다운받기|접기|

쿠키런 2.4.1 드롭박스 apk 다운-락스타맛 쿠키 및 스포트라이트 펫 추가

최신버전 APK 드랍박스 . 링크1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4일 크기 41M   현재 버전 2.32



에러시에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기재해주시고 링크의 경우에는 문제시에는 삭제후에 다음링크에 걸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기재하지만 크리스탈버그나 업데이트 무시버전, 결제크랙 , 결크 , 크리스탈 생성기등의 치트가 아닌 완전한 순정파일이며 해당문의나 여러버그등의 댓글시 삭제및 승인하지 않습니다. 해외분들께서 요청으로 올려드리는 파일이라는점 참구해주세요.

012345


이번버전의 사용자리뷰의 유용하고 참고할만한 글 하나소개합니다.

엄청 재미있어요! 엄청잼있는데 제 폰이 썩은폰이라서 그런지 렉이 많이 걸려요... 제 친구폰으로 하면1500만점 가는데 제폰으로하면1000만점이 나올 정도거든요? 가능하면 렉이없어지는 업데이트를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뭐 욕하는건 아니구요 그냥 가능하면 렉이 없었으면 좋겠네요.보너스타임ㅡㅡ 모든 프로그램 싹다 종료하고 실행해도 보너스타임 직후에 계속팅기는데 오류수정은 언제하시죠?리뷰보시긴하나요?지금까지   투자한시간이 너무 아깝네요.건의 히어로맛이 천사보다 더 비싼데 천사 효과가 더 좋고 점수도 천사가 더 많이 나오네요 히어로 산사람들은 뭐가되나요; 히어로 성능좀 향상시켜주세요 그리고 제폰이 아무리 썩었다지만 렉은 너무심하네요


왕보탐 가는법의 경우에는 사용자분 리뷰글을 인용하자면 피 20인가 30이하가 되면 화면 상단과 하단쪽이 빨간불로 반짝반짝거리는게 눈에띄게 보일겁니다 그때 보너스타임가면 왕코인,왕곰젤리 나오는 일명 왕보탐을 갈수있다고 하네요. 모두 왕보탐으로 가보도록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