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버는 앱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많으신데 그런 앱은 아니고 어떤 인기게임들 만약 애니팡이나 모두의마블 쿠키런등의 5분정도에서 포인트가 쌓이는 정말 신기하고도 방통한 앱이랍니다. 사용법은 밑에서 보도록 하죠. 그리고 포인트의 경우에는 경품으로 베팅을 진행을 할수가 있으시니 자신이 맘에 드는 경품에 베팅을 진행해보세요.


요렇게 설치를 하고 자기자신의 스마트폰에 있는 잼난 게임을 플레이 하시고 나서 플레이만 하면 적립되어 포인트를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간단하고 쉬운 리뷰진행

직접 실행한 영상의 모습인데 자세한게 여릭서 개발사에서 설명을 해주신 모습을 볼수가 이쎘네요. 만화를 통해서 보다더 쉽게 사용방법을 알아볼수가 있네요. 




형들의 시간(일명 플레이어)분들의 플레이할때마다 차곡차곡 포인트가 쌓여서 껌포인트로 바꿔주는 원리라고 하네요.




그래서 여러가지 상품들을 얻을수가 있는 유용한 어플이라고 합니다.

실질적으로 적립을 받으시려면 당연히 회원가입후에 로그인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받으실수가 있겠지요~





가장 많은 point를 얻기위해서는 위에 처럼 내게임리스트에서 이벤트라고 떠있는 것을 플레이 하면 더더욱 많이 적립을 받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제가 실질적으로 사용은 해보지 않았지만 많은 분들께서 요청해서 올려보는 어플인데 게임도 하면서 문상도 받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려보도록하세요.하지만 불만평점들이 많이 보이는데 평가 항목을 구글플레이에서 잘 살펴보시고 사용에 참고하시는게 좋을꺼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