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깜찍한하고 귀여운 종이 동물친구들이 나오는 SNG장르의 인기게임개발사 컴투스에서 제작한 페이퍼프렌즈 for Kakao가 버전1.0.7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특히나 너무 귀요미스러운 외모때문에 여성분들께 특히 사랑받는데 이번에 업데이트되면서 보다 새로운 기능들이 듬뿍추가되었네요.공략영상의 경우에는 하단에 올려드렸으니 공략을 보시고 직접 플레이해보세요.

수정된 점은 제작소에서 탭이 구분될수 있도록 수정처리및 애정도 경험치(패니멀맥스)가 제대로 나오지않음점 픽스,업데이트한후에 설정부분이 초기화가 되지 않도록 수정처리했다고 하네요. 또한 1.0.6버전에서는 다들 아시겠지만 페니멀의 이름을 수정할수 있게 변경되었던거는 모두 다들아시죠?


TV 퓨우님께서 제작한 리뷰및 후기 영상입니다. 직접 목소리까지 들어있어서 처음 플레이를 하시는분들께서 한번씩 보시면 플레이 하는데 도움이 될꺼같네요. 그리고 보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분은 하단 숨김 폴더 더보기를 여시고 다른 영상들도 시청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M_나머지 영상들보기|접기|


자신만의 멋진 페이퍼 마을을 건설할수도 있고 개성넘치는 여러 동물들 총 20여종이 넘는 페니멀을 이용해서 독특하게 제작을 할수가 있지요~



그리고 무려 이백여가지에 달하는 의상이 제공되어 있어서 한가지만 주구장창 나오는 캐릭터로 인해 식상함을 버리고 개성이 넘치는 자신만의 페니멀을 제작이 가능한 게임이지요. 



중독성 강한 장안의화제 모두의마블 1.9.9 이지모드 추가,메탈기어 주사위,다이아 1000개받기

독특하고 짜릿하고 스릴넘치는 놀이기구를 건설을 한후에 패니멀을 놀이기구도 태울수도 있고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또한 제작소시스템을 이용해서 재료를 모아서 자신이 건설한 멋진 마을의 장식물도 꾸밀수도 있고 의상도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종이벌기 방법은 모두 아시겠지만 페니멀 이 스스로 생산을 할수있고 건물등에서도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아스팔트 8 에어본  - 게임로프트에서 제작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끝장 그래픽좋은 레이싱

[#M_최신버전 게임받기|접기|

드박 페이퍼프렌즈 1.0.7 .APK 

11월 18일 크기 27M  현재 버전 1.0.7



결제관련 크랙이나 결크 버그치팅 판이 아닌 완전한 순정파일입니다. 변조된 파일에대한 문의는 사절합니다. 추후에 동물팔기나 무지개종이 애정도 동물등의 공략도 시간내서 올려보도록 할께요. 덧링에도 링크걸어드릴께요~


012345


해당버전의 여러 사용자분들의 유용한 리뷰 몇가지소개

-이런 마약같은 게임에 중독돼버렸어요.인기도 올리기에 열을올리고 있네요. 렙업도 그리 힘들지 않고 지금 렙 25인데 아직 질리지 않고 잘하고있어요. 의상, 악세사리를 다른 페니멀과 호환할수 있는게 가장 좋아요. 근데 생산 건물에서 수확하는 책, 스무디 등등은 쓸모 없네욥. 판매가도 0이구.. 고렙이 되면 쓸모가 있어질라나? 지금은 그냥 쓸데없이 가방만 차지하고 있네욥. 페니멀들에게 사용할수 있게끔 만들어주시면 좋을텐데요. 뭔가 타이니팜과비슷한시스템이면서도 훨씬귀여워요 동물모으기도 쉼고 내맘대로 꾸밀수도있고!! 좀더획기적이랄까? 그리고 무지개종이도 자주줘서 좋아요ㅎㅎㅎ 페니멀에 이름붙일수있어서 더 좋은거같아요

-너무귀엽네요.. 스티커땜에 다운받았다가 심심해서 한번 들어가봤는데ㅜ너무 아기자기 하고 귀여워요..좀더 해봐야겠아여 페니멀 되팔기 처음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할수록 재밌네요! 만들어내는것도 좋고 탐험하는것도 정말 좋네요. 진짜 오랜만에 좋은겜 만났네요 현질유도 절대 없이 너무 좋아요 ^^근데 한가지 아쉬운건 도안제작해서 있는거나 맘에 안드는것 팔때는 손해보더라도 할수 없는것 같은데요(제작비>판매비) 애정도 10까지 올린 정든 페니멀 을 팔때도 제작당시와 똑같은 값으로 판매하는건 좀 아까워요-

다른 지역들을 탐험을 떠나보낼수도 있고 여러 다른 친구들을 만날수도 있으십니다. 그리고 인기도 랭커시스템도 갖추고 있어서 인기순위를 한눈에 볼수있어 승부욕을 자극하기도 하는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