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바로 출시한 따끈따끈한 흥겹고 재미있는 디즈니&픽사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자동차 레이싱게임인 다함께붕붕붕이라는 게임이 출시가 되었네요. 처음 시작할때부터 아주 경쾌한 노래가 반겨주는데 "다함께 붕붕붕 ~ 달려달려~  소리쳐봐 가슴이떨리는걸~ 널보면두근두근" 그전에 아마도 한번씩은 해봤던 게임인 카트레이더와 싱크로율 99퍼센트 흡사한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레이싱을 펼치면서 등장하는 여러 아이템을 얻고 사용자들으리 진로를 방해하거나 로켓을 발사해서 자신이 1위를 경주에서 승리를 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최초실행시에는 추가적인 데이터를 받게되는데 상당히 시간소요가 많이 되네요. 와이파이 모드에서 처음에는 실행하셔야 할꺼같아요. 그럼 붕붕붕의 세계로 한번 가보도록 할께요!!~


초보자분들께서도 손쉽게 컨트롤을 익힐수 있도록 튜토리얼 모드를 진행을 하시면 손쉽게 진행방식을 습득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실시간으로 4인이 대전레이싱을 펼치는 장면인데요 결승선에서 최초 출발해서 서로서로 경쟁하며 목표결승선까지 어떠한 수단과 방법을 전부 동원해서라도 1등만 차지하시면 되십니다. 




직접 블랙하트맨이 치열한 레이싱을 펼치는 모습을 영상에서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하지만 초기출시버전이라 그런지 후반부에 프리징이 걸려서 후반부는 캡쳐를 하지못했습니다. 추후에 업데이트안정화버전을 출시해야 할꺼같네요.


차량을 좌우로 이동하시려면 화면하단에 보이시는 좌우모양의 화살표를 누르셔서 이동을 하실수가 있으시며 곡선코스가 나오게 되면 자동차가 미끄러지듯이 달리는 드리프트 모드를 이용해서 통과를 할수가 있습니다.



위에 화면처럼 청색불빛이 나오게되면 드리프트 그림버튼을 터치해서 드리프트모드에 진입하여 코스를 통과를 할수가 있으시며 빨간색으로 변한 그림을 터치하게 되면 수동으로 정지를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또한 더 오래도록 지속하게 되면 드리프트가 끝나신후에 강력한 부스터 효과로 빠르게 앞으로 질주를 할수가 있으니 컨트롤을 잘해보도록 하세요.


좌측에 보이는 매직아이템을 장착할수 있는 부분이 나오는데 장착된 유료 랜덤아이템들의 경우에는 시기적절할때 누르셔서 사용해서 위급한 순간에 여러 기능들을 발휘해서 경기의 승리로 이끌수 있으십니다.


승부의 세계는 냉정한법 앞으로 질주하다보면 뒤에서 따라오는 경쟁자차량들이 미사일도 발사하고 물폭탄도 발사해서 순식간에 순위가 변하게 됩니다. 



이렇게 네모모양의 물음표박스를 획득하게 되면 랜덤한 형태의 아이템들이 등장하는데 이 아이템을 이용해서 대전상대에게 바나나 껍질을 바닥에 떨어뜨려서 미끄러지게 할수도 있고 여러 기능들로 상대방의 방해하거나 또는 강력한 부스터등의 아이템등으로 더욱 빠르게 결승점까지 질주도 할수가 있으십니다.



드리프트할때 나오는 사운드 예사롭지가 않은데 컨트롤이 미숙한 분들의 경우 곡선코스에서 많이 실수를 하실텐데 드리프트버튼 한번만 누르시면 별다른 컨트롤없이 쉽게 통과를 할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경쟁하는 차량에서 던진 바나나껍질등이 도로에 종종떨어져 있는데 잘 보시고 피해 나가셔야 합니다. 조정하는방법도 너무간단해서 튜트리얼 한번만 진행한다면 다음부터는 조금의 순발력만 가지고 있다면 온라인 대전상대와 치열한 레이싱을 펼칠수가 있을꺼 같네요.


 


[#M_게임받기|접기|



드롭박스- 다함께붕붕붕 APK


씨제이이앤엠의 신고로 인해 순정파일 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공유요청또한 사절입니다.


개발사 CJ E&M corp. 최신버전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21일 크기 25M 설치 수 10 - 50 현재 버전 2.2

순정버전에서 정상적인 추출파일입니다. 결제관련 결크나 버그 치트 등의 변조되거나 사용자임의로 변경된 파일의 경우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후에 업데이트된 파일의 경우 요청을 하시면 추가해드리도록 할께요~~



해당버전의 사용자분들 유용리뷰

-회사동료들과 쉬는시간에 한판, 점심내기 한판하기 딱 좋네요. 무료함을 달래주는아주새롭고신선한겜이네요 서로경쟁력이있어승부감도짜릿하고요^^ 지루하지않아스릴도있구요.소셜게임에서 젤좋음 소셜게임과 자동차게임 잘섞어서 잘만들엇고 두번다시는 이러한 소셜자동차게임은 더이상 안나올것 같을 정도로 잘만들엇네요 정말 좋습니다. 지금 초창기라 이벤트가 없지만 이제 갈수록 더많은 이벤트와 자동차가 니올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될것같습니다. 이 게임이 순위권에 올라갔으면 좋겟네요 . 개발자들과 참여한이들 화이팅!!! 유저분들즐겜하시길바래요

 -카트의추억이새록새록떠오르네요 예전에 한창하던 카트의 기억도떠오르고 그때같이 어울리며 게임했던 친구들도 생각나네요

아무래도 오늘 출시했기때문에 빵빵한 이벤트를 진행을 하는데 친추만 해도 많은 게임아이템을 지원도 해주고 아이패드5세대인 에어도 지급하고 있네요. 하지만 인원수가 3명한정이라 서둘러서 참가하셔야 더욱 확률이 높을꺼 같네요. 그럼 신나게 도로를 질주하며 달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