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분들의 요청으로 올려보는 11월26일자 업데이트된 게임들입니다. 역시 대세는 카카오 제휴게임이 대세인듯 한데 하단에 위에 제목에 표기된 게임들의 이번에 새로운 기능들과 추가된점들을 기재해드렸습니다. 재미나게 플레이 하시고 언제나 해외에서 힘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파일들의 경우에는 완전히 순정APK 파일이며 변조된 결크나 버그 치트등의 파일은 공유하지않습니다. APK파일은 가장 하단쪽에 올려드렸습니다. 재미나게 플레이하세요!!


포코팡 1.0.5  

지금 국민게임으로 우뚝섰다고 과연이 아닌 그존에 라인에서 카카오로 갈아타고 난후에 몇주째 스토어에 1위를 달리고 있는 있는데요. 이번에는 상당히 많은 부분들이 추가및 생성되었네요. 블록이 10개 이상으로 연결되었을경우에는 슈퍼폭탄이 추가되어 화끈하고 잼나게 쭉쭉빵빵하게 할수가 있다고 하고 보상 주간랭킹이 추가,되어 월요일에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10친구 포인트를 하시려면 자랑하기로 획득이 가능하게 추가 및 최대콤보의 경우 게임 결과창에서 확인이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또한 설정창에서 다양한 기능들을 더 설정이 가능하게 하였으며 상점 업그레이드시에 동물들의 강화횟수를 이제부터 확인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터치파이터 2.07

월드리그의 등급을 상승하는 순간에 행운의 캡술과 골드에그 등을 별을 선물해준다고 하네요.





캐슬마스터2 1.22.00

새롭게추가된점은 선물제도 주간랭킹을 을 변경했고 소환카드의 로이즈BJ및 천하숨분지계의 맵 및 스텟초기화가 가능한 카드가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에어헌터 2.7.0

강력한 타격감화 화끈한 액션을 주는 에어헌트는 이번에 11/26 업데이트된 내용은  보스가 기존에는 피가 표시가 안됬는데 이번에 표시가 되고 개조비용이 비싼 A등급의 비용을 하향패치, 타임시프트라는 신규아이템을 새롭게 추가 및 탑건 네이팜과 헌트리스 네이팜이 상향 되었습니다.





에브리타운 1.2.7

빌리저라는 복장 과 12월 하트샵의 상품을 추가 그리고 카페라테 전문점및 하늘 조경물 총3개를 추가 패치했다고 합니다.






데빌메이커 1.110.41

가장 진보된 카드RPG 치명적으로 중독성 강한 게임으로 잘알려졌죠~ 

명예상점을 새롭게 오픈 콜로세움의 시스템을 완전히 새롭게 개편 칠등급에 해당하는 카드를 업데이트시켰으며 카드의 조합을 하는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 및 신규 세이트지역 탐색구역이 열렸습니다.




 다함께붕붕붕 3.0

디즈니와 픽사에서 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기는 재미있는 레이싱게임인 다함께붕붕붕 이 버전업데이트 되었는데 특별하게 추가된 사항은 없는듯합니다. 아마도 버그수정및 안정화를 한거 같네요.

드롭박스 다운로드받기

해당순정파일들은씨제이이앤엠 주식회사 넷마블사의 권리침해문제로 앞으로 공유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