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진감 넘치는 액션 정통RPG 게임 브레이브 프론티어 에대한 공략및 유닛도감 리셋방법 리뷰와 함께 추출apk를 공유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한지는 그리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정말 많은 분들께서 즐기시고 계시고 시원시원하고 화려한 배틀씬과 정교하게 이루워진 애니를 통해 박력넘치는 액션을 펼쳐지는 게임이지요. 또한 이백종이나 넘는 유닛들을 성장하거나 소환 또는 진화를 시키고 6가지의 속성을 가진 빛,불,나무,번개,물 유닛을 모아서 팀을 만들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유닛도 대여할수도 있고  PVP 아레나 배틀로 최강의 팀과 겨눌수도 있으며 승부를 겨뤄 업접과 명성을 얻어보도록 하세요.기대이상의 재미 아직 초반 진행중이라 좀 섣부른 평가이지만. 퍼즐앤드래곤에서 퍼즐을 빼고 턴방식 전투를 접목. 캐릭터성장, 뽑기, 채집과 생산의 재미가 잘 어우러진 게임입니다.


퓨유님께서 소개하신 공략및 리뷰 방송영상소개합니다.

단순하고 시원시원한 조작과 진행 속에 발키리프로필 시리즈를 하는듯한 느낌도 조금 남. 나쁘게 말하면 이것저것 다 주워다 쓴 느낌이고, 좋게 말하면 여러 게임들의 장점들을 모아서 잘 버무려놓은듯한 느낌을 주는거 같네요.




유닛도감리스트

상단은 유닛도감의 표입니다. 자신의 유닛과 번호를 찾으시면 되십니다. 이미지출처:http://blog.naver.com/cutedytpq686/70179481111

리셋하는방법: 메뉴선택 -설정-사운드메뉴하단에 데이터 이전에서 발행을 터치- 코드번호에서 스샷후에 휴대폰에 입력후에 다른폰에 처음 휴대폰 코드및 비번을 넣으시면 되십니다. 주의하셔야 할껀 IOS및 안드로이드간에 서로 데이터 이전이 안되니 참고해주셔야 합니다.

현질도 별로 크게 상관없구 키우는 재미가 쏠쏠하고 .아레나 이기면 쾌감,승리감에 매료됩니다 한번지면 3번이긴배틀포인트 바이바이합니다. 체력 던전 2~3번가면 끝입니다다이아 소환(현금11만원) 4성 2개 나왔습니다 .진화 제 인내심을 진화시켜주었습니다 . 결론 현질절대로하지마시구 게임 한번쯤 해볼만합니다.


여러사용자분들의 팁을 소개하자면 1. 친구 선물로 젤, 인포, 카르마 선택은 낭비. 얻기 힘든 재료를 선택하자. 2. 조합상은 회복약(강)까지 우선 업글. 스피어공방은 패왕도끼까지 업글한뒤 나~중에 업글. 3. 아레나는 수시로. 랭크 상승에 따른 특별보상이 있다. 너무 낮은 유저랑 붙으면 배틀포인트를 적게 받는다. 비슷하거나 1~5레벨 높은 유저가 적당. 4. 5성까지 진화할 수 잇는 캐릭은 한정. 검색을 통해 파악한뒤 5성까지 진화할 수 있는 캐릭부터 강화시키고 쓸데없는 2성 잡캐릭을 강화하는 일이 없도록 하자. 5. 강화시 같은 속성의 재물이면 경험치를 더 얻는다. 6. 돈은 주말던전만 돌아도 남을 만큼 버니 너무 걱정하지 말자. 7. 메탈시리즈를 얻을 수 잇는 이벤트 던전은 필수로 참여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M_게임다운로드|접기|

드롭박스 BraveFrontier-104.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13일 크기 34M 바로위에 올린 버전 1.0.4


상단 APK파일의 경우에는 결제및 결크 버그 치트등의 변형되거나 조작되지않은 완전한 정식파일이며 결제관련문의는 받지않습니다. 또한 추후 버전업으로인해 플레이가 안될경우 해외분들께서는 공지사항에 해외업로드 글에서 최신파일을 받으시면 되십니다.

아레나의 경우에는 제한숫자는 총 하루 3번 참석할 수 있습니다 만만한 상대 나오면 싸우시고 아님 뒤로!! 아레나 등급 올라가면 보석줍니다 퀘스트 각지역 클리어하면 보석을 얻을수가 있습니다.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