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많은 종류들의 카카오 게임들이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제가 정말 재미있게 했던 모아모아도 오늘 상당히 많은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밑에 보시면 어떤 내용들이 변경이 되었는지 하나하나 표기해드렸습니다. 드롭박스로 첨부업로드한  파일의 경우에는 하단쪽에 링크 올려드렸습니다.


▶모아모아용 1.1.3 APK

귀여미 용들을 수집및 교배 생성해서 재미나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죠~

-새롭게 추가및 수정 마을내에 겨울시즌 으로 적용을 했다고 하고 매력도 보라별이라는 등급 및 아홉종류의 여러가지 종류의 새로운 용 과 보관기능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에 있던 부화장을 보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및 인벤토리의 바로 팔기라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챕터4도감 생성 입니다.



배틀서머너 1.0.7 APK

정성이 느껴지는 게임이라고 할까요~ 기존 tcg랑 비슷하지만 전투를 직접 할 수 잇고 이곳저곳에 정성이 느껴지는 게임인 신개념 TCG 장르의 의 게임이죠.

-특별한 기능추가는 해당버전에서는 기재되어 있지않습니다.






블루문 14 APK

실시간으로 던전및 온라인 슬래쉬액션RPG로 지인들과 함께 파티플레이를 즐길수 있는 쌈박한 게임이지요~ 이번에 많은 기능들이 업되었네요.

-각 클래스종류별로 발란스를 수정했다고 하네요. 특히 마검사의 경우 전투력및 방패의 방어력을 상향조절 했다고 합니다.

-조금은 귀찮을수도 아니면 편한기능인 푸시기능 추가

-어러 제작및 스킬훈련 과 경매장 판매완료시 완료알림

-무한던전의 랭킹 및 월드랭키 무한던전 추가

-던전을 무사히 완료시에 선택을 할수있는 갯수를 기존에 세개에서 여섯종으로 변경처리




두근두근 하늘사랑 1.07 APK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이쁜 섬을 꾸미고 친구들과 함게 즐길수 있는 재미난 감성 쇼셜게임 

-플레이 환경개선






영웅의 품격 1.1.37

화려한 전투액션 RPG 또한 PVE및 PVP가 완벽조화되어 품격있는 전투를 펼칠수  

-기존에 오류가 있었던 푸시기능을 수정하였다고 하네요.


게임 다운로드 링크(드롭박스 계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