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구상에 70억인구중에 1/3 20억명이 플레이했다는 석기새대의 캐릭터와 귀여운 펫이 등장하는 유명한 펫을 수집하고 육성수집하는 RPG 스톤에이지입니다.사전등록하신분들만 6만명이라니 상당히 많은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셨던 게임인데 pc판으로 먼저 나와서 많은 인기를 끌었었는데 플레이 방법이 간단해서 간단하게 원터치버튼을 이용해서 자동으로 진행을 할수도 있고 터치한번만으로 원하는 지역이나 퀘스트및 던전등을 한번에 이동할수 있는 시스템과 전투진행시에도 오토시스템으로 오토사냥를 지원하고 있지요.

그전에 즐겼던 알피지게임과 비교해서 모바일에서 쉽게 볼수없을 정도의 방대한 컨텐츠로 많은 퀘스트및 다양한 종류의 던전을 지원을 하고 있어 쉽게 플레이중 질리지 않고 꾸준하고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옛날과 현대를동시에! 예전에 한때하던 스톤에이지네요 그땐 참 재미있었는데 말이죠 그러나 세월이흐르고 이시대에오며 묻힌줄알랐는데 폰게임으로 탄생  방식은 그대로 그래픽과 pc와는 다른추가기능들 옛날과 현대를합쳐놓은듯한느낌을받았고 그전 pc와는 색다른재미가있었습니다. 

옛 향수를 시작으로~  전작에 비해 훨씬 많은 컨텐츠에 시간 가는줄 모르며 플레이를 할수가 있으십니다. 또한 무엇보다 이동이 빠르고 간편하여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아주 좋으며 옛날의 향수를 시작으로 앞으로 오래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스톤에이지 모바일 공략 및 리뷰영상 모음

티비퓨우님께서 작성한 영상입니다. 이분께서 직접 음성으로 자세한 설명들이 담겨있으니 한번씩 참고영상을 보시도록 하세요~

위 영상을 보시면 직접 스마트폰과 손가락 터치부분을 녹화해서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가 되는지 한눈에 보실수가 있는 영상인거 같네요.


 

pc는 퀘스트가 귀찮고힘들어서 처음하는분들은 다 어려워하시는데 모바일은 퀘스트가 자동으로되니 상당히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아쉬운거라면 캐릭터가 좀더 다양하지 못한점을 들수가 있겠네요.

 

위에 사진처럼 간단하게 터치한번으로 아주 손쉽게 맵들을 이동하고 각 퀘스트를 완료를 할수가 있습니다.  
모바일로 플레이시에 일일이 지점들을 이동하기란 상당히 조작도 힘들고 어려웠는데 이런 시스템으로 초보자분들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수가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꾸미는 재미가 있는 스톤에이지 이지요~ 자기 마음대로 마이홈을 꾸밀수도 있지요.


[#M_게임 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스톤에이지 모바일 apk

넷마블측의 권리 침해 신고로 인해 앞으로 정상적인 추출파일의 모든 apk파일의 공유및 앞으로 리뷰는 하지 않으며 요청또한 받지않습니다.

제작사 넷마블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12일 크기 45M 현재 버전 2.5.3

변형하지않은 완전한 순정버전이며 결크나 결제관련 치트 버그등은 공유하지않습니다. 



여러 사용자분들 참고할만한 리뷰 2가지 소개
-초보자세트를구매하려고 다이아를 유저에게구매하여 육성약제 초보자세트를 살려햇지만 못사는사람이많아서요 수정부탁드릴게요 ... 너무 재미잇습니다 하지만..초보자세트를구매하려고 다이아를 유저에게구매하여 초보자세트를 살려햇지만 못사는사람이많아서요 수정부탁드릴게요 결제제한이된 유저들은 다이아를 다른유저에게구매해 사는방법밖에없습니다 하지만 그거마저 결제를한번해야 구매해야된다는건 너무한거같습니다 현금결재를못하는유저도 초보자세트를 구매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색다른경험 이런종류의게임은 컴퓨터로하긴솔직히 시간낭비잖아여 근데 모바일로하니깐 완전 재밋고 틈틈히할수잇어서좋구 무엇보다고 자동사냥잇어서 좋고 플레이진행이 순조로워서 좋네요^^


-자유도와 컨텐츠가 부족한느낌 추억의 스톤에이지가 모바일로나와서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채팅치는중에 팅기는현상과 렉이 좁 적어졌으면 하고 신급 펫추천 등급 속성   성장률은 너무 등급별로 나뉘어 원하는펫의 선택도 할 수없고 좋은등급의 펫을 얻기위해 다이아구매를 부축이는거 같은데 능력치가 비슷하면서 공펫 방펫 순펫 다이아가 들어가큰건 능력치보다 디자인이나 외형적인 서비스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메이플과 던파가 어쩌다 망했는지....넥슨 을 보면 어떤말인지 이해가실겁니다... 자기가 원하는걸 키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예전 피씨 버젼 구현율이 백프로 적용 안되서 살짝 적응 안되는 부분이 있었지만 조금만 플레이해보면 옛날 향수 그대로 느낄수있습니다.융합이나 퀴즈시스템도 있어서 재미있고  밧데리 소모도 얼마 없어서 시간 짬내서 하기 정말 좋아요 더 흥해서 더많은 업데이트로 자유도가 높아졌으면 좋겟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기존 모바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방대한 컨텐츠로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럼 피씨판에 버금가는 인기를 얻을수 있을지 없을지는 직접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직접 느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