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 이 게임의 경우에는 너무 유명해서 안해보신분이 없을정도의 게임이지요. 자신에게로 쉴세없이 진격해오는 추하고 역겹게 생긴 좀비들을 여러 디펜스캐릭터를 이용해서 본진현관문앞까지 어떻게해서든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아내야만 하는 디펜스장르입니다. 전작에서의 경우에는 여러 등장하는 캐릭터건물을 이용해서 막았다면 후속편 2탄은 여러 결제템을 이용해서 보다 편하고 강력하게 진격좀비들을 저지할수가 있습니다. 한시간가량의 플레이 영상을 캡쳐를했지만 정말 방대할정도의 스테이지 추가로 며칠을 꼬박해야 전부 클리어 할수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밑에서 심플한 공략들을 보도록 하시죠!!

어마어마한 숫자의 좀비들을  하늘에서 나오는 별들과 해바리기를 배치하고 나오는 별로 여러 공격식물을 건설해서 막아내어야 합니다. 단순하게 아무곳에나 배치했다가는 도리어 자신의 본진이 위태롭게 되니 진격해오는 방향을 잘 고려해서 여러식물을 배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초반 1시간가량 진행한 플레이동영상의 모습 처음하시는분들께서는 영상을 보시고 어떤지 보도록 하세요.

전작과 동일한 컨트롤 조작 방식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늘에서 내리는 별이 등장하는데 터치해서 별을 획득하고 좀비군단을 공격을 할수있는 유닛식물을 배치해서 들이대는 모든적들을 소탕해 내셔야 합니다.게임의 스토리를 잘알수있게 한글판으로 출시했으면 좋았을텐데 영어라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처음 시작부분은 1편과 동일하며 구성된 캐릭터들도 똑같다고 보시면 되십니다. 하지만 맵이 바뀌면서 여러 아이템들을 사용하고 또한 특수기능을 사용해서 적을 던져버리거나 혹은 회오리공격으로 모두 날려버릴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특수기능의 공격을 하려면식물 vs 좀비 결제를 통해서 구매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3곳의 에드소드의 모습이며 1탄의 모습의 고전게임이 끝난후에는 파라오 이집트 맵으로 이동해서 새로운 스테이지의 모습을 진행하게 됩니다.


1탄의 경우에는 현금으로 게임을 구입하고 나서 특별히 돈들어갈일이 없었지만  후속편의 경우에는 여러 아이템들과 그리고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인앱결제로 해결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초반 2시간정도 진행을 해보았지만 현금결제를 하지않고서도 난이도가 어렵지가 않아서 충분히 플레이가 가능한 레벨인거 같네요. 

   

하단쪽에 배치된 여러 총 3가지의스킬공격을 사용할수 있는데  적들을 가위처럼 조여서 처치하거나 터치해서 저멀리 내동뎅이를 칠수도 있고 거친흑색의 회오리를 일으켜 적을 소멸시킬수도 있습니다.



이집트 6째날을 플레이하고 잇는 모습인데 제가 플레이하는 방법은 가장 안쪽부분에 생명줄과도 같은 햇님별을 얻을수있는 해바라기를 배치하고 시간타임을 끌수있는 맛깔감자를 배치한후에 그뒤로는 공격형Plants을 배치해서 적들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플레이하니 쉽게 적들을 해치울수가 있던거 같네요.



또한 가장 위에 보이는 동그란 얼음모양을 선택하면 적들에게 얼음공격을 해서 순간 얼려버려 긴박한 순간에서 시간을 벌수가 있으십니다. 그리고 가장 하단 중간에 보시면 나뭇잎 모양이 보이는데 해당기능을 사용하면 강력한 크리트컬 치명타 공격을 감행할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의 경우에는 플레이 중간에 나오는 아이템을 획득해서 충전할수가 있으십니다. 제가올려드린 영상에서 사용하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게임진행중에 꼭 필요하고 참고하셔야 하는 여러 좀비및 식물도감모습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캐릭을 얻기위해서 꼭 필요한 많은분들께서 알고싶어하는 열쇠얻는법의 경우에는 플레이를 하다보면 열쇠가 나오게되어 얻을수가 있게됩니다. 하나의 루트를 여시려고 한다면 총 세게의 열쇠가 있어야 여실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구하기가 만만치 않아요.


5단계 보스전이 젤 재미나는듯한데 가장긴장 됬던건 4단계 밤중 수영장맵 비오는 시나리오 보였다 안보였다 소리만 들리니 플레이를 하는동안 손에땀이 나는듯한거 같네요.



[이미지출처:구글플레이스토어]

 그리고 보스를 깨면 나오는 뮤비 (당신의 잔디밭 위에 좀비가 있어요)도 마음에 들고 전체적인 ost와 분위기더 상당히 잘맞아서 너무좋은거같네요.

[#M_게임 다운로드 받기|접기|

Plants vs Zombies 2 APK 드롭박스 개발사 EA Swiss Sarl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0월 31일 크기 169M 현재 버전 1.5.252752


com.ea.game.pvz2_row 의 폴더의 경우에는 데이터 파일이니  Android/odd 폴더에 붙여넣기하세요,


올려진 파일의 경우 완전 순정파일이며 결제관련 버그 결크 크랙등의 문제되는 파일등은 절대 올리거나 공유 또한 답변을 하지않습니다. 드랍박스계정에 에러발생시나 신규버전 업데이트로 플레이가 안되실경우에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복구해드리겠습니다. 자신의 폰에 설치해서 지금부터 진격하는 모든 적들을 막아내보세요!!

하지만  한가지 가장 아쉬운건 한글화가 안된게  아쉬운거 같네요. 차후에는  한글판도 꼭 출시를 했으면 좋겠네요. 또한 디테일한 리뷰를 진행하려고 스크린샷도 많이 찍고 첨부를 했는데 시간관계상 짧게 여기까지만 작성해서 올려드립니다. 후에 디테일한 공략 별코인등  및 업그레이드방법등을 시간내서 올려보도록 할께요. 재미나게플레이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