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에서 신드룸까지 일으켜 유치원생부터해서 그보다 위에 초등생 그리고 성인들까지 정말 엄청난 중독성과 간단한 컨트롤로 인해 인기를 끌었던 바운스볼이 다시한번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그전에 사용자맵 제작도구인 맵에디터까지 배포를 해서 하루에 업로드되는 숫자만 십만개나 된다고 하니 거의 무궁무진할정도의 완성도 높은 맵의 유저맵으로 많은분들께서 플레이 하시는데 그에 못지않고 꾸준히 신규맵 제작해주는거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까지 들고 있다는 생각까지 하게 만드네요.다운로드 받으실분은 밑쪽에 순정apk파일 첨부했습니다.


 pc버전 바운스볼또한 전에 제 블로그에 올려드렸는데 너무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줬던거 같네요.  4.0.3.1으로 올라가면서 그전에 문제가 있었던 맵스토어 버그 수정 퀘이사 5단계 난이도 조정을 하였다고 하네요.



각세계 유저들의 모든 뛰어나게 잘 만든 맵들을 직접 로딩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상단 MAP Editor기능을 이용해서 직접 자신만의 차별화된 MAP을 만들어 다른분들께 자신이 만든 맵을 뽑낼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메뉴에 들어와서 자주 플레이하는 편인데 정말 할때마다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잘 만들었더라구요.~


또한 최근 업데이트된  구글플러스 게임으로 로그인 하여서 세계각국유저들과 순위전쟁을 치를수가 있으십니다. 


주어진 스테이지에서 얼마만큼 빠르게 클리어 하는지 표시가 되고 잇는 모습입니다. 



며칠전에 업데이트 되면서 BIGBANG이 추가가 되었지요. 근데 이번버전에도 약간버그가 있나보네요. 플레이를 하다가 맵스토리에 들어가서 다른사람들이 만든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거기서 죽으면 다시 부활할때  화면이 공따라 움직이다가 갑자기 팅기는 현상이 자주일어 나는데 차후 수정을 해야할꺼같네요.


[#M_게임apk파일및 세이브파일 받기|접기|

바운스볼드롭박스APK 다운로드 ,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0월 22일 크기 4.0M 현재 버전 4.0.3.1



db

백뱅 savefile 적용방법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2832 이곳 포스팅을 보시고 그대로 따라서 적용하시면 되십니다. 꼭 아셔야 할껀 세이브파일을 적용하시려면 꼭 스마트폰이 루팅이 되어 잇어야 하니 적용이 안되신다고 저한테 머라고 하시면 안되십니다. 




해당 파일의 경우에는 네이버 블로그 jungsung0320님파일이 출처랍니다.

012345

 상단화면의 경우에는 빅뱅맵의 직접 플레이하는 모습의 장면이에요. 난이도가 상당히 높아졌지만 직접 해보니 정말 할만해서 전부 클리어 했네요.세이브 파일의 경우에는상단에 게임 파일 바로 위에 첨부해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