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신이 직접 헤어 뷰티샵을 운영하는 쇼셜경영관리 장르인 아이러브스타일이 카카오를 통해서 출시가 되었습니다.샵에 방문한 여러취향의 손님들을 자신의 멋진솜씨를 이용해서 샤방샤방하게 꾸며주고 가게를 더욱확장해서 자신의샵이 그 일대에서 최고로 성장해 나가게 하면 되십니다. 여러 경영게임을 많이 해봤지만 헤어관련한 장르는 처음인데 나름 신선하고 하면할수록 더 크게 확장도 하고 싶고 손님들에게 만족도가 높게 해서 자신이 최고라는점을 더 많은 손님들에게 어필하게 하고 싶게 하는거 같네요.

첫시작이 예전에 큰인기를 끌었던 꽃을든 남자의 구준표와 흡사하게 생긴 미소년과 이쁜 캐릭터가 눈에 띄는군요. 우리가 되어야 할껀 바로 뒤에 헤어드라이기를 들고 빗을 들고서 이런 멋진 캐릭터를 연출을 해주어야 하는게 우리의 임무랍니다. 그럼 어떤게 플레이하는지는 하단 스샷을 보면서 게임의 세계로 들어가보도록 하시죠~


스크린샷에서는 생략되었지만 캐릭터 이름과 최초 어떤 성별 남녀중에 선택을 하실수가 있으시며 자신의 외모를 직접 디테일하게 꾸밀수가 있으십니다.  


이런 멋진 매장을 만드신다면 여러분께서는 한국에서 이름을 날릴수가 있겠지요. 하지만 처음 시작할때는 아주조그마한 가게에서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의자가 달랑 두개만 있고 동네에서 흔히 볼수있는 영세한곳에서 말이죠.



초반 플레이하는 모습을 동영상 어플을 이용해서 캡쳐를 했습니다.



그래도 가게 몫은 좋아서 손님들이 많이 올수있는곳에서 첫 영업을 게시하게 됩니다. 너무 휑해서 어떻게 꾸미고 가꿔나갈지 막막하지만 튜트리얼을 따라서 한다면 금새 손님들을 모으고 골드를 획득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튜트리얼같은경우에는 이렇게 팝업창으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서 초보자분들께서 처음시작할때 익히는데 상당히 도움을 줍니다. 여러 미용재료들도 주문하고 미용을 하기위해서 필요한 집기들도 따라하시면 손쉽게 구매할수 있는 방법을 터득할수가 있으십니다.


자기자신이 운영하는 샵에 찾아온 손님들의 머리를 손질하기 위해서는 맨손으로는 할수가 없겠지요? 이렇게 머리를 다듬고 자르고 지지고 볶을수 있는 여러 재료들을 구매하셔야 손님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만들수가 있으십니다. 그리고 각 재료마다 배달되어지는 시간이 각각 다르니 잘보시고 주문하시면 될꺼같네요.



또한 여러 스타일을 꾸미기 위해서는 라이선스라고 기술을 터득하셔야 하는데 코스트COST항목을 보시고 구매하신후에 손님들의 머리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코스트의 경우에는 현금결제를 하신후에 cost를 충전하신후에 라이선스가 획득이 가능한거 같네요.



여러 손님들은 자신이 어떤 목적으로 방문을 했는지 나오는데 여러 질문들을 하게됩니다. 위와 같이 오늘 멋진 남자와 만나는 소개팅을 갈 예정인데 어떤 스타일로 해야 괞찮을지 물어보는데 우측에 있는 여러 스타일중에 손님에게 추천해서 스타일러해주시면 되십니다. 하지만 레벨이 낮을경우에는 손님의 만족도를 맞추기에는 조금어려움이 있으실꺼에요. 하고나서도 좋은소리를 못듣는거 같네요.



또한 우리들이 미용실에 방문하면 사장님께 주문을 하듯 이렇게 요렇게 해서 잘라주세요 하는것처럼 하는데 손님의 요구에 맞게 행동을 해주시면됩니다.  또한 스샷에서는 전부 소개를 못했지만 매장을 확장하고 여러 가구등을 구매해서 더욱 많은 손님들을 확보해서 지역내에서 최고의 매출을 올리는 가게로 경영해보도록 하세요.


[#M_게임 다운로드 받기|접기|
아이러브스타일 for Kakao APK 드롭박스 개발사 NOKNOK 무료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5일 크기 46M 현재 버전 1.0.6



앞으로 무조건적으로 리뷰포스팅 하기보다는 다음부터는 카톡 게임인기순위 10권내로앞으로 인기높은 순위들로 포스팅할예정입니다.   해외유저요청으로 첨부해드리며 버그및 기타 골드 치트 결재관련 결크등은 올리거나 공유하지않습니다. 후에 아이러브스타일 친구 퀘스트 및 하트조언 등의 공략등은 따로 포스팅을 시간내서 하도록 할께요.
참고할만한 유익한 유저 리뷰 글소개
저는 패션시티보다 좋네요, 쿠폰이랑 사전등록해서 정말 저는 혜택을 많이본거같아요. 그리고 네이버로도많이즐겼었는데 스마트폰으로 나오니 너무좋네요! 컴퓨터 할때 재미있었는데 여기서는 더좋은거 같네요. 케쉬템만 없으면 할만거 같네요. 그리고 전체 유저랭킹과 방명록 유저 랭킹을 만들어 주세요 친구끼리의 랭킹 말고 이 게임을 하는 모든 사람의 랭킹요.그래야 조금 더 친구 사귀기 편할 거 같아요 아 그리ㅣ고 방명록도 만들어 주세요.할수록 중독성있어요. 은근히 복잡하고 손님도 까다로운거 같네요. 캐릭터도 볼수록 귀엽고 근데 아직  룰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건지.. 손님이 왜 그냥 나가요? 아무튼 재밌어요 신개념 공간만들기인거같네요.

출시한지 어제했는데 벌써 인기순위가 상당히 높은거 같네요. 아무래도 나름 신선한 소재를 해서 많은 분들께서 플레이 하는거 같네요.  또한 카카오톡 런칭기념으로 백퍼센트 당첨이 가능한 이벤트등도 화끈하게 쏘고 있는 모습이네요. 또한 명품 샤넬백까지 지급하는 이벤인데 멋진 백도 당첨되서 대박행운을 당첨되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