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우~!! 대한민국의 대표 쇼셜네트워크 어플인 카카오스토리 1.9.1 버전 으로업데이트가 진행되었네요. 정말 이번에는  여러분들께서 그렇게 원하시던 카스 동영상올리기 기능이 추가가 되었네요. 제가 포스팅할때마다 항상 이 기능이 아쉽다고 적었던거 같은데 많은 분들께서 상당히 반길만한 업데이트인거 같네요. 솔직히 많은 분들과 자신의 일상을 전하기에는 사진만으로는 부족한점이 참 많았지요.

 그러면 카카오스토리 1.9.1버전의 새로운기능인 동영상올리기 기능에 대한 간단하고 심플한 리뷰를 보도록 할께요오우~~

유투브 영상으로 직접 촬영해서 올리는것까지 캡쳐해서 올려봤습니다.


내스토리 부분에 들어가셔서 새글쓰기를 누르시면 좌측상단 화면처럼 가장 밑부분에 동영상이라는 메뉴가 하나더 뜨네요. 



그리면 해당 기능을 누르시면 우측에 화면처럼 영상을 찍을수 있는 화면이 하나뜹니다. 그러면 카메라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누르고 있는 동안 촬영이 시작되게 되세요.



총 찍을수 있는 시간제한이 있는데 막대표시가 모두 100% 되기전까지 꾸욱 눌러서 촬영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완료가 되면 카카오측 서버에 저장이 되고 있는모습이에요. 

방금 촬영한 영상에 글쓰기를 해서 글을 게시하면 되십니다.



스토리에 올라간 모습입니다. 자신이 촬영한 영상을 플레이를 눌러서 보실수도 있구 많은분들에게 공유해서 자신의 일상을 알릴수가 있겠네요.

카스 친구탭 개편 , 음력생일 및 관심친구  설정하는 방법은 해당링크[http://blackheartman.tistory.com/3957]에서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M_카스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Kakaostory.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6일 크기 11M   현재 버전 1.9.1

이제는 10메가의 용량이 초과되어 드롭박스로만 올릴수가 있겠네요. ㅠㅠ 점점 앱이 비대해지고 있어요.. 카카오스토리 멀티의 경우에는 취급및 올리지 않습니다. 멀티톡의 경우에는 거의 막혔다 보시면 될꺼같아요,1.9.0의 경우에는 바로 기능추가가 될꺼같아서 해당버전은 올리지 않았네요.

새로운 기능- 사진 촬영 완료 후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못하는 현상 수정 - 안드로이드 2.2에서 동영상 촬영 진입 시 앱 종료되는 현상 수정 - 일부 단말기에서 비디오 재생 시 앱 종료되는 현상 수정 - 기타 버그 수정 및 서비스 안정화

참고할만한 리뷰글 

1. 사진이랑 스토리 등록후에도 수정하기기능있으면 훨 편리할듯합니다!간혹 스토리 오타나 사진 수정을 하고싶은데 삭제후에 다시 올리기를 하려니 번거롭네요! 그리고 혼자보기 기능도 있다면 좋겠구요!간혹 일기처럼 주절주절 하고프거든요!비공개 관련추가기능, 비활성화기능등 더 추가해주셨으면 합니다. 필독도 좋지만 원하는 친구들만 볼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잠깐 계정을 로그아웃 했을 때는 비활성화 상태로 그 누구도 못보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일종의 유령카페와 비슷한 그런거죠. 이런식의 기능들이 참고되었으면 더욱 만족감 높은 앱이 될 것 같습니다.


2.글 선택 삭제와 글 수정하기 그리고 사진올릴때 옛날처럼 앨범으로 열리게해주시고 동영상도 찍는거말고 원래 있는것도 올릴수있게해주세요 보안강화 보안좀강화시켜주세요.오늘만해도아는언니오빠친구동생4명이나계정해킹당했어요정말무슨죄에요다중접속을불가능하게해주시던가로그인할때본인확인절차를거친다던가방식을바꾸면훨씬좋아질텐데말이에요

이제는 타 쇼셜네트워크 앱을 주로 사용했던 분들께서도 이번 기능추가로 인해 더 많은분들이 사용하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카카오스토리 서버가 감당할수 있을지도 내심 걱정도 되지만 말이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