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당한 인기를 끌고있는 아프리카TV - AfreecaTV V 1.9.1 버전을 올려드립니다. 요근래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었는데 다들 아시겠지만 13년 티비방송대상 투표기능 추가 및 상단에 있는 메뉴를 개편, 공공 아이핀 인증을 지원했지요.억대연봉을 벌어가는 브이제이분들의 별풍선 순위의 경우에는 하단에 스샷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최근 프로농구나 epl생중계까지 지원도 하고 그리고 가장 아프리카티비의 핵심은 여러사용자들의 개인방송국이 대박이죠~ 많은 끼를 가지신 BJ분들의 방송도 보고 서로 소통하는 커뮤니티 어플입니다.



인기순위및 별풍선 순위 수익현황입니다. 말그대로 억소리날정도로 엄청나게 버시네요. 러너교주님이 인기는 탑이신듯하군요.



BJ분들 요새 대박이던데 대표적인 분이 양띵인거 같네요. 저희집도 꼬마녀석들이 자구장창 이분방송을 보는데 마인크래프트의 방송지존인거 같네요. 그리고 요즘에 GTA5도 가끔 방송을 하시는거 같은데 역시 말솜씨가 애사솜씨가 아닌듯하네요. 별풍선 받는게 처음에는 부정적으로 생각했는데 나중에 이분들의 실상을 알고 보니 노력하는분들이 받는구나 하고 세삼 느끼게 된거 같네요. 많이 버시는분들은 한달에 어마어마하게 받는다고 하니 저도 능력만 되면 하고싶지만 현실은 ㅠㅠ



철구 유선 듀엣 노래 부르기 사랑보다 깊은상처 티비 방송도 봐보세요. 이영상도 아주 재미있고 웃기네요.ㅋㅋ

사채업자 먹방 혹시 방송영상을 보셨나요? 유투브에 상당한 조회수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말이죠~ 한번씩 시청해보세요. 아주 엽기적이고 배꼽 빠집니다.



카카오톡게임이 요즘에 대세지만 요즘 여기앱에서 제휴하고 있는 게임도 한끗발날리고 있다죠~ 해외분들께서 구글플레이를 사용못하시는분들께서 요즘 AfreecaGame을 많이 요청하는거 보니 많은 분들께서 해당 앱을 이용하는거 같네요. 


[#M_어플받기|접기|

드박계정-아프리카tv 1.9.1 apk 

2013년 11월 20일 크기 18M 순정파일이며 별풍선 버그나 핵등은 공유하거나 절대 취급하지 않습니다.




최신 리뷰 소개글

-아이템 선물이 안되네요 아이템을 선물하려고 하면 계속 요청시간이 지났다고 떠요 몇번씩 지우고 다시설치해도 마찬가지네요. 업데이트가 굉장히 많이 되었는데 아이템부분 수정 업뎃이후로 계속 그래요. 별풍선좀 선물하게 해주세요.이분들도먹고살려고하는거지 다 니들 어머니아버지가 회사가서 돈버시는것과같은거다 아프리카욕하지마 보기싫으면보지말든가 말이죠.

-점점화질은안좋아지고 화질좋게할려면 돈내야하고 별풍선 돈떼가는걸로도 돈많이버실텐데 광고에 퀵뷰에 왤케 돈욕심이 강해진지모르겟네요 초심을잃으신것같습니다.취침모드 같은거 핸드폰 켜놓고 일정시간 지나면앱 종료되는거 만들수 있나요 노래듣는것처럼 라디오 방송이나 청취방송은 귀로만 듣기 때문에 자면서 들으면 좋을거 같네요.

업모드의 경우에는 듀얼코어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원하하게 작동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