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메신져라고 해도 부족함이 없는 카카오톡 4.2.0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요근래 버전업을 안했었는데 오늘 갖가지 새로운 기능들로 추가가 되었네요. 새로추가된 기능들의 리뷰는 하단에서 차근차근 보시도록 하시고 추출한 파일이나 구버전등은 제 블로그자료실에 있으니 테마 리팩하시는분들은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보도록 하세요. 

이번버전에서 눈에 띄는건 계절테마가 적용이 되어 그전에는 없던 순정에서 이런 테마를 보니 새로운거 같네요. 카톡실행할때마다 눈의 느낌을 물씬느낄수가 있겠네요.



채팅방 내에 부가기능및 UI가 개선되었는데 위부분처럼 약간 탭등의 위치가 조금 달라진 모습을 볼수가 있겠네요.






그외에 채팅플러스의 경우 더보기 탭으로 이동처리 했다고 하며 일부 스마트폰에서 문제가 되었던 키보드 오류부분을 수정처리했다고 합니다.

고 합니다.

그전에는 따로 탭부분에 여러가지 미디어등을 전송할수있는 기능들을 이번엔 하단쪽 키패드쪽으로 이동을 하였네요. 아무래도 해당 부분들을 많이 사용하므로 더 사용하기가 편리해진거 같네요.



[#M_카톡 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 계정으로 업로드 카카오톡 4.2.0 APK

어플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2월 10일 크기 12M  현재 버전 4.2.0 

우측에 멤버십 영역을 새롭게 신설되었다고 하는데 우측에 세로로 점으로 되어있는 부분을 누르시면 이렇게 멤버들을 관리하고 앨범과 그룹을 만들수가 있는 기능이 추가가 되었네요. 그리고 여러 오류부분및 성능을 개선했다고 하니 직접 사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