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카카오 팀에서 자신들의 메인으로 밀고나가는 핵심 어플 두가지를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이번에 카카오스토리 1.9.7로 판올림을 했는데 특별한 내용은 없는거 같고 글쓰기에서 업로드 하는 과정중에 알림을 표시할수있도록 변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타 여러 가지 버그들을 고쳤으며 서비스 부분을 안정화 했다고 합니다.


▶추후개선바램 및 추가되었으면 좋은기능들 소개 및 apk파일 받기

최근 새로운 기능인 동영상 올릴수 있는 시간이 많이 짧은거 같네요. 동영상으로 노래 녹음 해서 올리려는데 15초 밖에 않되는데 추후에 조금 시간타임을 늘리면 좋지않을가 생각이 되네여. 하지만 서버의 부담때문에 쉽지 않은 선택일꺼같네요.



올린글을 수정할려면 무조건 삭제후 다시올려야 하는 해당부분과 사진을 추가적으로 수정할수있는 기능이 들어 가면 더좋겠네요.




 

스토리에 필요없거나 오래된글이 많을경우에 지울려고 할경우 일일이 하나씩 지워야 해서 힘든부분이 많은데 모두삭제 같은 기능을  만들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유익하게 사용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