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톡과 찰떡궁합 국민 쇼셜앱 카카오스토리 1.9.6입니다. 바로 전에 여러 기능들이 추가되어 친추기능과 사진화질등의 개선 , 그리고 카스에 올릴 사진에 스티콘을 넣을수 있는 기능을 추가 해서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나날이 발전하고 있고 있는 어플인거 같네요. 이번에는 별달리 특별한 기능은 없고 자잘한 버그들과 안정성을 위한 패치를 하고 업데이트 한거 같네요.

추후에 기능개선사항을 여러 사용자분들의 리뷰를 통해서 정리해봤는데요. 1.기호1번 같은 이름을 자유자재로 쓸수없어 어려움이 있는데 한줄소개는 자신을 소개하는것이지 이름과는 다름으로, 최소 일주일에 1번 변경되는것도 좋을꺼같네요. 


2.전체삭제기능이나 선택삭제기능과 요즘 사진여러장올릴수있고 동영상도 올릴수 있어서 좋은데 앨범에있는 동영상을 못올려서 아쉬운데언제나 유트x를 사용해야햐서 번거로움이있는데 앨범에 있는 동영상도올릴수있도록 수정하면 좋을듯하네요.


[#M_카스 다운로드받기|접기|

드롭박스-KakaoStory.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25일 크기 11M  상단 업로드된 파일 버전 1.9.6

순정파일이며 멀티의 경우에는 거의 막혔다고 보시면 되십니다. 멀티카스는 공유하지않습니다. 또한 구버전이 필요하신분들께서는 제 블로그에 자료가 있으니 받으시면 되실거같네요.

그리고 최근 동영상 올리기 기능까지 지원하고 있어서 지인들과 자신의 일상과 생활을 보다 잘 공유할수도 있고 보다 많은 기능으로 거듭나는거 같네요. 보다 많은 기능이 추가 되면서 그만큼 용량또한 커지는거 같은데 사용자들이 보다 원하는 카카오스토리로 거듭났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