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스/카카오스토리 1.8.8 APK]Kakao Corp.에서 개발한 국민 소셜네트워크 어플인 카카오스토리 최신버전을 올려봅니다. 많이 찾는분이 안계시길레 올리지 않으려고 했는데 해외분께서 업로드 요청해서 첨부해봅니다. 전버전과 다른점은 특별한건 없고 간단한 버그를 수정을 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1.8.7버전부터는 친구탭이 개편되고 여러가지 특정한 기능들이 추가되어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해당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여러친구들과 카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스크린샷의 출처는 구글플레이에 올려진 사진입니다. 또한 여러 사용자분들께서 바라는 점들을 요약해서 올려봅니다. 추출한 apk 파일의 경우에는 하단에 첨부해서 올리니 설치해서 즐카스하세요~


카카오스토리 동영상을못올려서 참아쉬운데 추후에는 꼭 영상까지 업로드 할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조금은 불편한점이 게시물 수정기능이 없어서 가끔씩 사진이랑 게시물 올리고 실수한거나 바꾸고 싶은게 있는데 수정기능이 없어서 밑에 댓글달리거나하면 지우지도 못하고 조금만 수정하면 될때도 다지우고 다시올려야하니 번거로운거 같네요. 해당 부분도 수정을 하면 더 좋을거같네요.


다좋은데 뭐 친구들하고 카페식으로 얘기할수있고 좋은데 다음것들만 해주셨으면.. 1.이름 변경횟수 자유 2.사진10장까지올리기 3.동영상 올리기 4.자기스토리 전체,선택삭제 5.자기스토리 수정 6.필독만,특별히 지정한 사람만열람가능. 위의것들만 업뎃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4G,3G와이파이없이 볼수있는건 바라지도 않습니다.많은사람들이 위에것들을 원하실겁니다.


[#M_카스 apk 어플 다운받기|접기|

 

카카오스토리 1.8.8 최신버전.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0월 23일 크기 4.0M 

01234

차후에 업데이트신청은 방명록이나 덧글을 통해서 신청해주세요. 요청이 없을경우에는 나중에는 올리지 않을예정입니다.

많은분들께서 바라고 계시는 혼자만의 비밀글,공유하고 싶은 친구와만 볼수있는 기능 추가랄 바란다고 하네요. 내 삶의 기록 같은 느낌으로 쓰고 있는데 여러사람이 같이 보게 되니 글을 쓸 때 조심하게 되네요.다른사람에게 보여 주기싫은 모습이거나 지정하는 친구하고만 공유가 되는 기능이 있어으면 하며 또한 함께하는 친구를 선택해도 선택하지 않은 다른 친구들도 볼수있더라구요.혼자 보는 비밀글..그리고 공유하고 싶은 친구하고만 볼수있는 기능 추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어플의 여러 기능요구사항에 대해서 적어 보았는데 아마도 모든분들께서 바라는 기능이 아닌가 생각하네요. 모두들 즐거운 카스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