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스포츠전문브랜드로 유명한 나이키에서 제작한 운동어플인 나이키 running이라는 앱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최근에 금연한지 2년이 지나니 너무 체중이불어 최근 몸무게를 줄이기위해 다이어트겸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회사와는 조금 떨어진곳에 일부러 내려서 하루왕복 6km정도를 빠른걸음으로 출퇴근 길에 운동을 하는데 해당 앱을 이용해서 아주 유용하게 체계적으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Gps를 활용해서 자신의 현재 위를 정확히 알수가 있으며 속도및 러닝한거리 다양한 운동중에 심심하지 않게 음악재생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암밴드를 활용한다면 스마트폰을 보시면서 효율적으로 운동을 하실수가 있을꺼 같네요, 그럼 보다 자세한 앱에대한 리뷰는 밑쪽에 실행영상과 스크린샷과 글을 참고해 주세요.

건강을 위해서 달리기운동을 할때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수 있는나이키런닝입니다., 위에서 보이듯이 자신이 달렸던 루트와 거리 그리고 시간 구간등의 데이터를 모아서 관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해당 앱을 사용을 하기위해서는 페이스북계정에 연동등록을 하신후에 사용이 가능하시며 기존 페이스북계정이 있으시다면 간단하게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간편하게 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첫화면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관리를 위해서는 자신의 프로필 정보를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프로필을 입력할수 있는 창인데, 성별부분과 키 몸무게등을 선택하셔서 입력을 하시면 되십니다.

GPS의 경우에는 ON로 설정을 해주셔야정확한 자신의 위치를 앱에 전송을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초기메뉴에 여성이뛰는듯한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윗 화면과 같이 러닝설정을 할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 여러가지 기능들을 자신에 맞춰서 설정이 가능하십니다.

윗부분에 위치한 4가지 기능중에 가장 좌측은 기본러닝 그리고 길모양은 거리를 설정후에 운동하는 모드 그리고 3번째는 시간설정후 운동기능, 마지막 끝부분은 도전을하는 모드입니다.

기본과 거리설정모드인데요. 세부적으로 자신에 맞는 값으로 변경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하단부분에 보시면 런닝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시면 되십니다. 간단하게 리뷰를 진행했는데 밖에서 런닝을 할때 정말 요긴한 어플인거같네요.

나이키런닝 - 조깅할때 꼭필요한 다이어트 안드로이드 운동 어플앱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ike.ntc&hl=ko

갑자기 저도 몇개월사이에 5Kg이나 체중이 나가는 바람에 지속적으로 조깅도 하고 심지어 복싱체육관까지 등록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네요. 모두 건강을 위해서 항상운동을 생활화 하시고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꼭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를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