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일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힘입어 국내판으로 출시가 이루어진살아남아라 개복치라는 중독성이 상당히 짙은 생존 시뮬레이션을 여러분들과 함께리뷰 및 공략을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게임속에 어떤 즐거움과 재미가 숨겨져 있을지 아직 플레이를 해보지 못한 분들은 궁금하실거라 생각이 드는데 아래의 플레이 영상 및돌연사 도감도 보시고여러장의 이미지를 토대로 이야기를 펼쳐나가 보도록 할게요.

처음 어플을 실행을 하게 된다면 바로 스토리를 보시게 되면 수족관에서 생활을 하던 개복치는 어느날 주인과 의견차이로 싸움이 벌어지고 자신이 있어야 되는 바다로 떠나야겠다는 굳은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자신이 태어날때 수많은 형재들이 있었지만 모두 죽음을 맞이하고 유일하게 혼자만 생존을 하게 되었지만 이녀석은 나름꿈이 있었는데 "지구상에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은 큰 물고기가 될거야 "라는굳은 결심과 함게 시작이 이루어 진답니다.

개복치 돌연사 도감의 모습입니다.

위에는재밌는 개복치 엔딩 동영상 인데 슬러님께서 방송한건데 엔딩이 궁금하신분들께서는 꼬옥 참고해보세요.

게임속으로 입장을 하시게 되면 아주 작고 힘이 없어 보이는 물고기가 여러분들과 함게 동행을 해주어야 되는 녀석으로 랭킹 1대째 별사탕부터 시작을 하게 되며, 계속적으로 성장을 하게됩니다.

아기 어린이등 계속적으로 키워나가게 되지만 빠른 성장을 위해서는 좌측 하단에 위치한 모험을 눌러주어 각 미션을 수행을 해주셔야 하시구요.

경험치를 빠르게 얻는 방법은 있지만 생존 및 돌연사 복불복으로 이루어져위험이 따르게 된답니다.

돌연사의 사인은 여러가지로 나누게 되는데 래벨이 낮은 경우에는 돌연사의 위험이 너무 높기 때문에 쉽게 터치를 해주어 모험을 펼치기란 어려운데 이유는잘키우던 녀석을 한방에 날릴수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이라 할 수가 있겠죠.하지만 성공을 한다면 그만큼 큰 보상이 주어진답니다.

초반에는 먹이가 그렇게 만지 않기 때문에 성장을 급속도로 하기는 어렵지만 가끔 나타나는 황금거북이를 만나게 되는데 마우스를

터치를 하는 순간 피퍼모드가 발동이 되어 엄청난 양의 먹이감을 주어 경험치 획득이 상당한 도움을 주기 떄문에 놓치지 않도록 해주어야겠죠.

또한 급속도로 래벨업을 하기 위해서는 파워업이라는 칸을 터치하여 이용을 해볼 수 있는데 여기에서는 새로운 모험 및 먹이감 먹이수등을 MP를 활용을 하여 구입이 가능해요.

하지만 MP가 풍만하게 많지 않기 떄문에 플레이 도중 리뷰등을 작성을 해주어 보충을 해보는 방법도 있겠네요.

수많은 역경을 지나 14대 수족관 주인으로 급성장을 한 모습으로 몸집이 엄청나게 거대해지고 체중 또한 5900kg가 넘어 누구도 이제는 건들수 없는 슈퍼물고기가 되어버렸네요.

여기서 조금 불편한 점은 큰 몸집을 가지고 있어 먹이감이 제대로 보이지 않아 터치하기가 힘들다는 점이에요.

물고기의 삶에서 뭐가 중요한가라는 문구와 함게 2가지 질문에서 답변을 해주어야 되는데 어느것을 선택을 해주어야 좋을까요?

어떻게 보면 아주 단순한 방식을 가진 시뮬레이션이지만 게임속에 상당한 재미가 숨겨져 있어 많은 유저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지는 않을까? 생각해 보네요.

지금까지의 개복치가 성장을 한 과정을 살펴보게 되는데 수많은 역경과 죽음을 뒤로 이렇게 거대한 물고기로 거듭나게 되었어요.

이제 모든 리뷰가 마무리가 되었고 이제 여러분들께서 플레이를 진행을 해주어 모험을 펼처나가실 차례가 되었네요.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라며, 이만 줄이도록 할게요.

개복치 키우기 돌연사 [生きろ!マンボウ!〜3億匹の仲間はみな死んだ〜] 다운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selectbutton.manbo&hl=ko

해당 파일의 링크는 무료게임이지만 권리침해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로 링크 처리했습니다. 자료에 대한 모든 문의는 링크된사이트에서 문의해주세요. 멋진 녀석을 키워보시기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