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정말 자신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사진들을 무시무시한 괴물로 만들어 버리는 재밌는 카메라 어플 몬스터 미러 괴물 생성 카메라를 소개합니다. 자신의 폰 갤러리에 얼굴사진이 있다면 불러오기를 하셔서 잠깐 만져서 보기만해도 끔찍한 얼굴로 만들수가 있으십니다. 자세한 앱 리뷰는 밑에서 참고해주시고 어플도 첨부해드리니 재밌는 어플을 설치해서 유익하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앱을 최초 실행한 모습인데  1번: 사진아이콘 자신의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이용해서 즉석에서 괴물을 생성한다. 2번: 갤러리에 등록된 사진으로 편집 , 3번 세계의 각 유저들이 생성한 괴물들을 공유하고 올려서 최고의 몬스터를 가려내는 명예의 전당, 4번 앱 나가기   로 구성되 있습니다.


메뉴하단쪽에 사진아이콘을 누르신후에 들어가시면 이런 배치창이 뜹니다. ?라고 되어 있는부분의 경우에는 앱을 사용하면서 여러 사용자분들과 자신이 직접 괴물을 생성한 이미지를 공유했을때 생성된 별을 이용해서 언락을 할수 있는 특수기능인데 잠금을 푸신후에 더 다양한 괴물을 만들어 내실수가 있으십니다. 


상단에 우측에 카메라 모양이 있는데 저 아이콘을 터치하게되면 카메라 촬영 시점전환입니다. 전면에서 후면으로 바뀌게 되는거지요, 자신의 얼굴을 촬영하실꺼면 기본으로 바로 촬영하셔서 괴물얼굴을 만들수가 있으며 촬영시점을 전환해서 다른분들도 직접 자신의 카메라로 촬영해서 몬스터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위에 사진은 저는 아니고 외국분을 모델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이리저리 움직이시면 얼굴이 오크처럼 변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으신데 마음에 든다 생각하면 하단에 빨간색의 원형 버튼을 누르게 되면 저장이 되십니다., 



촬영된 모습인데 하단쪽에 여러가지 기능들의 아이콘들이 보이는데  디스크 모양을 누르시면 방금촬연된 사진을 저장을 할수 있는 기능이며 바로 옆에 점새게로 연결되어진 아이콘을 누르시면 여러 앱과 연동해서 공유를 할수 있는기능이십니다.

공유기능을 이용해서 지인들에게 방금촬영된 사진을 위에 처럼 전송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공유를 하게 되면 위에처럼 별을 선물을 받게되고 받은 별은 위에 처럼 잠겨진 특수기능을 풀수가 있으십니다. 


빨간색 원형으로 표시한 저 아이콘을 누르시면 해당 괴물 생성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유저들이 공유한 갖가지 회계망측한 얼굴들을 보실수도 있고 투표도 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더 상세하게 리뷰를 진행해야하는데 다른 부분의 기능들은 여러분들께서 직접 상단에 올려드린 파일을 설치를 해보시고 이용을 해보시기 바라며 해당 몬스터 미러 - 괴물 생성 카메라,안드로이드 웃긴,재밌는 카메라 어플,앱은 무료로 사용할수있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plus.monstermirror&hl=ko 어플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