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주얼하게 플레이를 진행할수있는 -재밌는 안드로이 스키게임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에서 쫏아오는 저승사자를 피해서 스키를 타고 빠른속도로 쾌속질주하며 앞으로 질주하는 방식의 Skiing Fred의 제목의 게임입니다. 

아주 썸짓한 외모의 유령이 뒤에서 주인공을 지옥으로 데려가려는것을 어떻게 해서든 무사히 눈이 덮힌 지역들을 통과를 하셔야 합니다.

 


여러가지 아바타들이 있어서 한가지만 하는 식상함을 벗어나 다양한 캐릭터로 즐길수가 있으시며 구입의 경우에는 현금으로 충전한 젬이나 게임내에서 얻는 코인을 이용해서 구매를 할수가 있으십니다.


여러가지 기능들을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는 항목들입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한글번역이 이루어 지지 않아서 영어가 약하신분들께서는 짜증이 날수도 있을꺼같네요.

하지만 아주 기본적인 영어 수준과 그림으로 이해가 가능해서 게임을 즐기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을꺼 같습니다. 


하얀 눈밭을 스키를 타고 빠른속도로 질주를 하시면 되시며 캐릭터의 움직임의 경우에는 스마트폰을 좌우로 움직여 원하는 방향으로 갈수가 있습니다.

피할수 없는 장애물이 등장하였을경우에는 화면하단 아무곳이나 터치하여 1단이나 2단점프를  하여 장애물을 피하거나 공중에 떠있는 여러 아이템들을 획득을 할수가 있답니다.


플레이하랴 스크린샷 하냐 정신없이 하다 보니 중요하고 핵심적인 부분을 정확히 찍지 못했는데 각방향에서 끊임없이 등장하는 여러 장애물들과 아이템들이 배치가 되어 있어서 컨트롤을 잘하셔야 많은 점수와 그리고 보다 먼거리까지 스키를 타고 갈수가 있으십니다.


이런 장애물들이 등장하면 점프를 길게 할수도 있으시며 갖가지 묘기를 진행하면서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상단에 잠깐 플레이해서 올려본 영상도 참고용으로 보시면 플레이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될꺼같네요. 요즘 한국의 대표게임들은 거의 95%이상이 카카오 제휴로 출시되고 있지만 업데이트버전이 나오면 버전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고서는 플레이를 할수도 없고 데이터를 꼭 켜고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때문에 이런 오프라인으로 즐길수 있는 게임도 나름 매력이 있는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