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정식한국서비스를 하게되었습니다. 이번시간에는포켓몬GO APK 한국설치파일 [구버전포함] 과 그리고 포켓몬 설치를 할때 오류코드 400에러로 인해서 설치가 안되시는분들에게 설치할수있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출시로 한편에서는 이미 한물간 게임인데 지금 출시해도 뭔인기를 끌까 하면서 우려섞인 목소리가 많지만 제가 보기에는 한국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거라 생각이 되네요.

먼저 구글플레이에 접속을 해야겠지요.검색창에 포켓몬고를 입력해주세요. [이러고 보니 검색결과가 살짝 전하고 달라졌는데 최근 구글플레이가 리뉴얼을 했나보네요 ^^] 화면에서 보이는 Poke'mon Go를 찾아서 설치를 눌러주세요~

포켓몬go 400오류 해결방법을 소개합니다. 화면처럼 오류코드를 내뿜는현상이 나타나네요. 이럴때에는 오른쪽 화면에서 처럼 처음에 비행기 모드로 한들 들어갔다가 나옵니다. 그후에는 다시 와이파이를 재접속해주세요.

그후에 다시 재설치를 눌러주시면 화면처럼 에러화면은 없어지고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는 모습이 보이는군요.

그래도 안되시면 포켓몬go apk 구버전 ttps://drive.google.com/open?id=0B8rPhakCGppyVklWbXNGdm9jbVU  을 스마트폰에 설치 h후에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한후에 업데이트 해서 받으면 되십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열기를 눌러주셔서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면 되십니다. 만약 이렇게 해서도 안되시는 분들께서는 제가 직접 추출한 포켓몬go apk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직접 설치를 해야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자료는 가장 하단에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직접 게임화면에 접속한 상태입니다. 구글계정을 이용해서 로그인할수가 있어요.~ 주변에 다양한 몬스터들이 상당히 많이있더라구요.

집에서 하는데도 무슨 집근처에 몬스터들이 이리도 많은지 시작한지 10분만에 5마리나 잡았네요. ㅋㅋ 증강현실로 플레이하는재미 진짜 꿀잼이라더라구요~ 여러분들께서도 지금바로 즐겁게 즐겨보세요.

포켓몬GO APK 한국설치파일 다운링크 https://drive.google.com/open?id=0B8rPhakCGppyMDJvYXlBcGtwX1k [구글드라이브]

(PS;직접 아스트로 어플을 이용해서 추출해서 절대 바이러스나 해킹파일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가급적 위에 소개해드린 포켓몬go 400오류 해결법으로 해결해서 받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트래픽 초과시에는 접속이 불가할수 있는점 알아주시고 공유된 apk파일이 문제시에는 언제든 삭제 처리 할수있다는점도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