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일매일 고화질로 업데이트 되는 연예인 사진을 바로 만나 보도록 하세요 초고화질 안드로이드로 수많은 연예인들을 내 폰 안에 배경화면으로 사용해 보세요. 딱딱하고 투박스러운 이미지는 사라지고 당신만의 개성 넘치는 배경 화면을 갖출 수 있지요. 대한민국 모든 인기 연예인 사진들이 모두 모여 있는 만큼 마음에 드는 배우들과 가수 영화배우 내 마음대로 선택하며 다양한 사진들을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데, 상당히 많은수의 만큼 연예인 사진이 넘쳐 나고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자신이 원하시는 사진들을 한번 골라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인기가수부터 탤런트 영화배우 모든 연예인들이 이렇게 한자리에서 화면으로 볼수가 있으시며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골라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면 참 예쁘고 화사한 느낌이 날것 같네요.

여러분들이 수고를 덜어 드리기 위해서 검색창에다 찾고자 하는 연예인 이름을 입력을 하실수가 있으시며 입력을 하시게되면 자신이 원하는 옌예인을 손쉽게검색되면서 사진이 올라오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카톡으로 배경화면을 연예로 등록하고 많은 친구들과 공유도 해주실수가 있으십니다. 위에 영상은 직접 앱을 구동한 모습을 캡쳐를 해본 영상입니다.

대한민국 여자 가수 미스에이가 여기에 모여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위에 사진중에서 맘에드는사진을 터치하신후에 적용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하지만 위에 사진중에 신문언론에서 등장한 사진이 있는데 저작권의 문제가 있지않을까 잠깐 걱정이 드는군요.

수지가 미소를 지으면서 움직이는 듯한 사진도 실려 있는데 설정상에 들어가 곧바로 내 앨범에 넣어 현재 밑밑하고 단순한 화면 대신 해당 사진을 넣어 적용이 가능합니다.이렇게 원하는 사진들 골라주셨다면 내 앨범으로 넣거나 아니면 곧바로 현재 배경으로 지정하여 사용하실 수가 있어요. 언제 듣지 또 다른 배우들을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으십니다.

우선 배경으로 등록하기 위해서 간단한 작업도 진행할 수 있는데 사진이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적당한 크기로 알맞게 저장되도록 잘라내기 기능을 통해 보기 좋게 저장을 하실 수 있답니다.

미쓰에이 수지를 배경화면으로 한번 넣어 보았는데 바둑판 배열로 삼등분 해놓았답니다. 다소 보고 있으면 어지러운 감이 없진 않은데전화를 걸 때마다 볼 수 있어 기분이 좋아지네요.자 그럼 이번에는 천사의 얼굴을 가진 김태희를 한번 검색해보도록 할게요. 키보드 자판에 바로 입력하자마자 여러 장의 사진들이 바로 나타납니다. 자신이 원하는 여러 배경들을 마음껏 받을수 있는여자연예인배경화면앱으로 자신의 스마트폰을 꾸며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